반응형

 

외가 식구들 다모여서 외식을 취팔선 진천점에서 하고 왔어요!

 

취팔선 진천점

취팔선 진천점은 건물 전체가 취팔선 가게로 되어 있구요.

1층은 주차장이고, 2층 부터 4층까지가 매장이에요.

저희는 예약하고 가서 4층으로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갔구요.

 

 

 

인원이 18명이라 동그란 테이블이 두개가 있는 룸이었구요.

 

 

 

취팔선 메뉴는 이렇게 되어 있어요.

특선 코스요리 중 먹은게 아마 성공 코스요리로 생각되네요.

제가 주문 및 결제한게 아니라 정확히는 모르겠고,

연태고량주를 여러병 꽤나 먹었네요.

 

 

 

반응형

우선 게살스프 나와서 덜어먹었고,

 

 

 

바로 삼품냉채도 같이 나오네요.

냉채에 새우, 송화단도 같이 나오네요.

송화단 처음 먹는데 삭혔다는데 특별한 맛은 잘 모르겠더라구요.

 

 

 

두번째는 아마 삼슬 샥스핀이라고 하는데,

샥스핀은 모르겠고, 유산슬 느낌이네요.

 

 

 

맛이 없을수 없는 칠리중새우도 나오구요.

 

 

 

728x90

유일하게 덜지 않은 탕수육이네요.

나머지는 다 덜어먹어서 정상적인 상태의 요리가 없었어요.

 

 

 

마지막 요리인 고추잡채도 맛있었고,

 

 

 

식사는 짜장면, 짬뽕, 볶음밥 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요.

짜장면 선택했는데, 가족들 의견은 볶음밥 말고는 간이 쎄다고 하네요.

물론 볶음밥의 짜장도 간이 쎈편이라고 하구요.

 

대구 달서구 취팔선 진천점에서 코스요리 먹었는데요.

코스요리는 다들 맛있게 잘 먹었는데,

가족들 입맛에 식사는 살짝 간이 강한거 같았네요.

 


 

* 취팔선 진천점

 

* 위치

대구 달서구 상화로 55

진천 2번 출구에서 693

 

* 전화번호

053-633-1541

 

* 영업시간

11:30 ~ 21:20

평일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