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올해 4번째 야구 관람을 하고 왔네요!

 

자리는 원정 응원석인 3루쪽으로 자리를 잡았구요.

매번 경기 시작하고 들어왔는데, 잠실에서 처음으로 경기시작 전에 들어왔네요!

 

 

 

3루 오렌지석 응원석 219블록 4열 34번에 앉았는데요.

바로 옆이 계단이라 이동도 편하고, 응원하기도 좋고,

입구 때문에 한줄에 4명만 앉아서 비켜줄일도 많지 않아서 편해요!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자리네요.

 

 

 

선발투수는 최채흥 선수였는데요.

전날 전역하고 바로 선발 나와서 너무 잘 던져줬네요!

 

 

 

반응형

다른 선발 라인업 선수들도 나와서 몸을 풀었구요.

그 와중에 피렐라 선수는 익사이팅존 팬에게 사인도 해줬네요.

 

 

 

양팀 선발 라인업은 이렇게 되어 있었구요.

자리 단점이 LG 선수 라인업은 그렇다치고, 볼 카운트를 살짝 비켜서 봐야해요.

 

 

 

먹방은 근처 잭슨피자 잠실본점에서 피자 포장해서 먹었구요.

요즘 치맥이 아니라 피맥도 참 좋죠!

 

 

 

728x90

야구는 결국 삼성이 졌어요...

올해 야구 보러 4번 왔는데, 한번도 이기질 못하네요...

 

그래도 작년 까지만 해도 평일에 야구는 생각도 못했는데,

이사하고 나니 잠실야구장을 평일에 와도 부담이 없네요!

삼성의 잠실경기는 6번 남았는데 몇번이나 더올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야구는 졌지만 재미있게 보고온 잠실야구장 후기였어요~!

 


 

* 잠실종합운동장 잠실야구장

 

* 위치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19-2 서울종합운동장

종합운동장역 6번 출구에서 9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