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개막전이라 피켓팅이었던 삼성라이온즈파크 경기를 보고 왔어요!

NC와 삼성의 경기였네요.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를 왔는데 매진이라 정말 사람이 많았네요.

주차도 삼성라이온즈파크 오면서 가장 멀리 주차하고 걸어왔어요.

 

 

 

삼성라이온즈파크 포토존도 바뀌어서 찍어봤구요.

 

 

 

삼성라이온즈파크 개막전 관람 자리는 외야패밀리석이었구요.

전광판 바로 밑 옆이라 전광판 보기는 어렵더라구요.

구장도 좀 멀었지만, 개막전에 볼수 있다는거에 만족했네요.

 

 

 

반응형

삼성라이온즈파크 외야패밀리석 시야는 이렇게 1루쪽에 가까운 외야 가장 뒷쪽이구요.

 

 

 

삼성라이온즈파크 매진이라 치킨줄 너무 길거 같아서 BHC치킨 두마리 미리 포장해서 먹었네요.

야구 경기 시작하기 전부터 배를 채워야죠!

 

 

 

개막전 시범으로 태권도 시범도 했구요.

 

 

 

삼성라이온즈파크 개막전 선수소개는 이렇게 입구까지 만들어서 나왔어요.

 

 

 

728x90

그리고 개막전이니 연예인 오나 하고 기다리고 있으니

윤석열 대통령이 시구하러 나와서 깜짝 놀랐네요.

 

 

 

그리고 야구경기가 시작되었구요.

 

 

 

한참 보면서 피자와 치킨텐더, 탕후루도 먹으면서 봤네요.

 

 

 

경기 마지막쯤 7대0으로 사진찍었는데요.

마지막에는 8대0으로 졌네요. ㅠ

 

프로야구 시작해서 개막전을 보고 왔는데요!

좀 허무하게 진 느낌이긴하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야구 봐서 좋았네요!

올해는 야구보러 몇번 갈수있을지 모르겠네요!

져서 아쉬웠지만, 야구 보고와서 좋았던 후기였어요~!

 


 

*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

 

* 위치

대구 수성구 야구전설로 1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

대공원역 5번 출구에서 36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