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개막전 보고 왔는데요.

일주일만에 또 잠실야구장에서 야구 보고 왔네요.

 

잠실야구장은 야구 시작하고 난뒤에 살짝 늦게 들어갔네요.

저는 잠실 새마을시장 가서 먹을걸 사오고,

친구는 늦게 끝나서 늦게 올수밖에 없었네요.

 

 

 

들어가는 줄도 길어서 7시쯤 들어갔는데, 이미 1회말에 점수를 주고 있었어요.

이때부터 불안하기 시작했네요.

 

 

 

잠실야구장 관람 자리는 3루 레드석 117블록 7열 65번으로 야구 보기 좋은 자리였네요.

작년에는 응원석 갔을때는 응원하기 바빴고, 레드석은 야구보기 좋았네요.

 

 

 

반응형

잠실야구장 관람 시야는 이런데 좀더 가까운 느낌이죠.

 

 

 

그리고 먹거리는 잠실 새마을시장에서 포장해왔는데요.

첫번째는 파오파오라는 만두가게 만두인데요.

생활의달인 나온 만두라는데, 새우만두가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새우만두, 고기만두, 김치만두 3가지 모두 맛있었어요!

 

 

 

잠실 새마을시장 두번째 포장 메뉴는 깻잎닭강정인데요.

반죽에 깻잎을 섞는다고 하는데, 양념이라 깻잎은 딱히 느껴지지 않았구요.

닭강정이라기 보다는 바삭한 느낌이 약한것이 그냥 순살 치킨 느낌이네요.

 

 

 

728x90

유격수 이재현 선수 사진 한번 찍어봤고,

 

 

 

2루 김지찬 선수는 살짝 멀어서 포커스가 심판에게 갔네요.

 

 

 

우익수 구자욱 선수는 너무 멀어 타석에 있는 사진 찍어봤네요.

 

 

 

1회부터 불안하더니 결국 또 졌네요...

 

개막전에 보고 일주일만에 야구 또 보고 왔는데요.

잘보고 왔는데, 두번다 져서 슬프네요...

올해 또 언제 갈지 모르겠지만, 다음에는 이기면 좋겠네요.

 


 

* 잠실종합운동장 잠실야구장

 

* 위치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19-2 서울종합운동장

종합운동장역 6번 출구에서 9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