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분당 서현역 맛집 찾는 중에 정용진 부회장 족발 맛집이 있다고 하여 다녀왔어요!

 

삼족

서현역 족발 맛집 삼족을 찾아왔구요.

원래는 삼촌네족발로 유명하다가 상호가 삼족으로 바꼈다고 하네요.

 

 

 

삼족 메뉴

삼족 메뉴를 보면 역시 족발이 앞발, 뒷발 구분하고, 불족도 있구요.

사이드로 똥집이랑 떡볶이 닭발 등도 있네요.

저희는 앞발 반반족으로 하나 주문했네요.

 

 

 

주문하니 이렇게 셋팅을 해주시네요.

 

 

 

반응형

김치콩나물국 시원하니 국물 있으니 좋았구요.

 

 

 

족발이랑 곁들이기 좋은 기본 반찬들이죠.

 

 

 

삼족 앞발 반반족은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렸구요.

아마 앞발 썰고 불족 한번 불향 입혀야 해서 그런거 같아요.

 

 

 

728x90

불족 방향으로 한컷 찍어봤고,

 

 

 

일반 족발로도 사진 한번 찍어 봤네요.

 

 

 

그리고 삼족의 족발 먹어보면 정말 부드럽네요!

원래 앞발이 부드럽기는 한데 삼족 족발은 정말 부드럽더라구요.

후기에 족발 부드럽다고 하더니 이정도로 부드러울 줄은 몰랐네요!

 

 

 

불족도 물론 부드러우면서도 많이 맵지않고 맛있게 맵네요!

 

 

 

그리고 족발은 뼈만 남기고 맛있게 먹었네요!

 

분당 서현역 정용진 족발 맛집이라고 하여 다녀왔는데요.

진짜 족발 부드럽게 맛있게 먹었네요.

같이간 사람도 족발 부드럽게 맛있다고 하고 같이 맛있게 먹었구요.

맛집으로 소문난 곳 답게 6시 넘어가니 가게에 손님이 거의 다 차네요.

서현역 족발 맛집으로 확실히 유명하긴 한가봐요.

 

부드러움이 기억에 많이 남는 분당 서현역 정용진 족발 맛집 삼촌네족발 삼족 후기였어요~!

 


 

* 삼족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204 엘지분당에클라트2차

서현역 5번 출구에서 263m

 

* 전화번호

031-708-9333

 

* 영업시간

15:00 ~ 23: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