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는 부른데 간단하게 한잔 더하려고 서현역 어묵바를 찾았네요.

서현역 어묵바는 두군데 찾았는데 좀더 최근에 오픈한 곳으로 가봤네요.

 

살짝 건물 안쪽에 있는 서현어묵당이네요.

 

 

 

서현어묵당 가게 내부는 이렇게 테이블과 카운터 테이블로 되어 있구요.

역시 2차 이후로 간단하게 한잔하기는 어묵바가 좋은지 사람이 많네요.

오픈한지 얼마 안된거 같아서 그런지 가게 내부도 깔끔했어요.

 

 

 

서현어묵당 메뉴

서현어묵당 메뉴를 보면 어묵 꼬치 말고도 여러 메뉴가 있네요.

육회에 육사시미, 문어숙회, 떡볶이, 비빔밥 등 메뉴가 많은데요.

배가 부른 상태로 와서 간단하게 꼬치세트 하나 주문했네요.

 

 

 

반응형

술은 따뜻한 사케로 먹으려고 봤는데요.

평소에 사케 잘 먹지는 않아서 잘 몰라서 간단히 겐센 카라구치 요시노가와 주문했네요.

 

 

 

그리고 간단히 이렇게 준비를 해주시구요.

 

 

 

추가 어묵은 셀프라고 적혀있고 한쪽에 준비되어 있네요.

 

 

 

꼬치세트는 이렇게 담아서 준비해주셨구요.

 

 

 

728x90

앞에 어묵국물 준비해주시는데 셀프로 적당히 담아서 데워먹으면 되요.

저희는 귀찮아서 다 넣어서 먹었네요.

 

 

 

사케는 이렇게 병으로 나왔고, 처음 데워달라고 했는데요.

처음 데워주시고 계속 데워 마실거면 데울때 이야기하라고 하시네요.

 

 

 

그리고 어묵과 함께 사케 한잔 잘하고 왔네요.

 

배가 불러서 간단하게 한잔한 서현어묵당인데요.

사케와 어묵 맛은 무난했는데요.

뭔가 고객 응대가 귀찮아 하는 느낌을 조금 받았네요.

사케 데워달라고 한게 너무 안나와서 물어보니 그제서야 가져다 주시구요.

뭔가 다른 테이블 봐도 친절한 느낌의 가게는 아닌 느낌이었네요.

 


 

* 서현어묵당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60번길 26 삼보프라자 3층 304호

서현역 1번 출구에서 119m

 

* 전화번호

0507-1434-2337

 

* 영업시간

17:00 ~ 0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