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퇴근길에 가성비 좋은 피치타임에서 피자와 치킨을 포장해서 먹었네요.

 

피치타임 수내역점

2피자 1치킨이라고 적혀있는 피치타임 수내역점이네요.

사실 그래서 가게 이름 2피자 1치킨인줄 알았어요.

 

 

 

피치타임 메뉴

피치타임 메뉴를 보면, 피자 11종과 치킨 4종 메뉴가 있구요.

세트로 2가지나 3가지 섞을수 있는 메뉴가 있네요.

사이드로 떡볶이, 치즈볼, 스파게티, 버팔로윙 등 있을거 또 다있구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주문 및 결제 하면 되구요.

가게는 왼쪽은 피자를 굽고, 오른쪽은 치킨을 튀기네요.

 

 

 

반응형

주문은 간단하게 2가지 세트로 더블페퍼로니피자에 후라이드치킨, 콜라 사이즈업 했네요.

 

 

 

집에 피자와 치킨, 콜라를포장해서 왔구요.

 

 

 

피자를 위한 파마산치즈, 핫소스, 갈릭딥핑소스, 피클까지 있네요.

 

 

 

728x90

피자와 치킨 박스 열면 혼자 먹기에는 역시 푸짐하네요.

 

 

 

피치타임 더블페퍼로니피자는 제가 너무 신나서 흔들고 왔나봐요.

치즈와 페퍼로니가 살짝 쏠려있네요.

대신 페퍼로니가 푸짐히 올라간점이 좋네요.

 

 

 

파마산이랑 핫소스 뿌렸는데 파마산이 살짝 과해보이기는 하네요.

페퍼로니 잔뜩이라 좀더 매력적이라 좋았구요.

 

 

 

피자 한조각 먹고 치킨으로 넘어왔는데요.

 

 

 

피자에 이어 치킨도 치킨무에 맛소금, 허니머스타드, 양념까지 챙겨주셨네요.

 

 

 

후라이드치킨은 막 튀긴거 포장해서 한마리구요.

 

 

 

바로 포장해온거라 바삭 뜨겁게 맛있게 먹었네요!

 

수내역 가성비 좋은 피치타임에서 피자와 치킨 포장해서 먹었는데요.

요즘 치킨도 가격이 계속 오른다고 난리인데, 피자와 치킨 둘다 가성비 좋네요.

혼자서 한번에 다먹기 힘드니 치킨만 먼저 1인1닭하고,

피자는 끼니 나눠서 먹었네요.

세트가 저렴하긴 한데, 다음에는 먹을것만 따로 하나씩 주문해야겠어요.

 


 

* 피치타임 수내역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58번길 32 코리아나빌딩 104호

수내역 1번 출구에서 142m

 

* 전화번호

031-719-9232

 

* 영업시간

12: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