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튀김덮밥 안먹은지 오래된거 같아 퇴근하면서 먹고 왔네요.

 

고쿠텐 서현점

퇴근하면서 들린 수요미식회 튀김덮밥 맛집은 고쿠텐 서현점이구요.

본점은 분당 정자역쪽에 있죠.

 

 

 

고쿠텐은 수요미식회와 생방송투데이 나왔다고 붙어있구요.

수요미식회 텐동 맛집으로 유명하죠.

 

 

 

고쿠텐 메뉴

고쿠텐 메뉴를 보면 텐동 메뉴는 똑같은데, 타래카츠동이 생겼네요.

타래가츠동도 궁금하긴 했지만, 역시 장어텐동 먹으러 와서 장어텐동 주문했어요.

새로운 메뉴도 생겼지만, 아쉬운점도 생겼는데 추가 밥이 유료로 바뀌었네요.

 

 

 

반응형

고쿠텐 서현점 가게 내부는 주로 카운터석으로 되어 있고, 테이블석도 몇개 있어요.

제가 갔을때는 몇자리 남아있었는데, 먹고 있는 중에 대기가 생기더라구요.

 

 

 

테이블에는 이렇게 수저와 티슈, 물, 양념 모두 준비되어 있구요.

 

 

 

장국이랑 반찬 먼저 준비해주셨구요.

반찬은 부족하면 테이블에 있으니 덜어먹으면 되고, 장국은 더 달라면 주시네요.

 

 

 

728x90

조금 기다리면 이렇게 푸짐한 장어텐동이 나오구요.

 

 

 

튀김은 그릇에 살짝 덜어놓으려는데, 튀김이 푸짐해서 그릇이 너무 작네요.

 

 

 

계란만 밥위에 남겨뒀구요.

 

 

 

계란은 역시 반숙이네요.

간장과 양념 뿌려서 슬쩍 비벼줬구요.

 

 

 

새우튀김도 역시 먹으면 너무 맛있고,

 

 

 

큼지막한 장어 한마리도 먹으면 든든하죠!

 

 

 

푸짐했던 장어텐동 한그릇 했네요.

 

튀김덮밥도 오랜만이고 고쿠텐도 오랜만에 다녀왔는데요.

역시 고쿠텐 튀김이 맛있어서 맛있게 먹었네요.

하나 아쉬운건 위에서 이야기 했다시피 추가 밥 유료는 아쉬워졌지만요.

 

서현역 튀김덮밥 맛집 고쿠텐 장어텐동 후기였어요~!

 


 

* 고쿠텐 서현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35번길 5 105-1호

서현역 4번 출구에서 164m

 

* 전화번호

031-696-1297

 

* 영업시간

11:30 ~ 20:30

브레이크타임 14:30 ~ 17: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