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웨덴 립하우스에서 맛보고 차리셨다는 서현역 립하우스를 다녀왔어요.

 

립하우스

립하우스는 이렇게 건물 코너에 위치하고 있어요.

 

 

 

립하우스 가게 내부는 테이블이 이렇게 많지는 않은데요.

살짝 외부에 테이블이 있어서 테이블이 좀더 있어요.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하고, 음식 받고 치우는거 까지 셀프로 되어 있어요.

 

 

 

햄버거는 역시 손으로 먹어야 맛있죠!

감자튀김은 오리지날 포함 4가지가 있고, 야채는 기본 양상추, 적양파, 토마토네요.

햄버거 판매순위도 적혀 있는데, 항상 1등이 모리스버거네요.

모리스버거로 사실 두번 먹어본적 있어요.

 

 

 

반응형

립하우스 메뉴

립하우스 메뉴를 보면, 햄버거가 7가지 종류로 있구요.

햄버거는 더블치즈버거가 맛있다는 후기가 많아서 더블치즈버거 주문했구요.

립하우스는 세트가 기본같아서 감자튀김, 폼파프라이즈와 닥터페퍼로 주문했어요.

감자튀김 요즘 비싼데다가 위에 소스 올리면 더 비싼데 여기는 가격이 같아서 좋네요!

 

 

 

립하우스 내돈내산 인증으로 영수증도 살짝 찍어봤네요.

 

 

 

그리고 수제버거 금방 준비해서 주셨네요.

 

 

 

728x90

음료는 닥터페퍼로 매운 감자튀김이라 달달한 음료로 선택했어요.

 

 

 

더블치즈버거는 감자튀김과 같이 나오는데요.

 

 

 

저는 감자튀김 보다 수제버거를 먼저 먹죠!

 

 

 

더블치즈버거니 치즈가 올라가서 고소하니 좋아요!

 

 

 

립하우스 더블치즈버거 보면, 양상추를 채썰어서 듬뿍 넣는게 독특하구요.

패티는 얇게 바싹하게 구워서 또 식감이 매력있어요!

패티를 얇게 구워서 번 보다 크게 나오는게 특이하구요.

치즈에 패티, 번, 푸짐한 양상추 까지 조합이 좋아서 맛있어요!

왜 후기에 더블치즈버거가 많은지 알겠네요.

 

 

 

더블치즈버거 먹고 난 다음은 폼파프라이즈 먹어야죠!

매운소스와 랜치소스가 뿌려져 있는데요.

 

 

 

폼파프라이즈 먹으니 매콤하면서 고소하니 맛있네요!

다른 감자튀김도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는 폼파프라이즈가 가장 맛있어요!

 

 

 

그리고 더블치즈버거 세트 맛있게 먹었네요!

 

서현역 수제버거 맛집 립하우스 다녀왔는데요!

수제버거는 비싸다고 생각하는데, 이곳은 사이드가 저렴한 편이라 부담이 덜하네요.

요즘 수제버거 말고 그냥 체인점도 비싸서 수제버거 먹는게 나은거 같아요.

 


 

* 립하우스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중앙공원로39번길 49 1층114호

서현역 2번 출구에서 172m

 

* 전화번호

031-721-1277

 

* 영업시간

11:30 ~ 21: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