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왕카스테라 유명할때 근처에 없어서 못 먹어봤는데요.

요즘 대왕카스테라 가게가 점점 늘고 있다는건 들었는데,

광장시장에 대왕카스테라 가게가 있어서 먹어 봤어요.

 

하르당 광장시장점

광장시장 북2문 옆에 있는 하르당 광장시장점이에요.

대왕카스테라와 쌀호두과자를 판매하고 있고,

낮에도 줄서있더니 저녁에도 줄이 있네요.

 

 

 

하르당 메뉴

하르당 메뉴를 보면 대왕카스테라 오리지널, 치즈, 생크림 3가지 종류가 있고,

쌀호두과자도 팥, 슈크림, 리얼치즈 3가지가 있네요.

저는 대왕카스테라 포장할거라 치즈나 생크림보다는

집에 가는데 2시간 정도 걸리니 오리지널이 나을거 같아서 대왕카스테라 오리지널과

쌀호두과자도 저는 팥을 가장 좋아해서 팥으로 10개 구매했네요.

 

 

 

줄서서 기다리는데 오븐과 대왕카스테라가 놓여져 있길래 찍어봤구요.

여기서 대왕카스테라 굽고 꺼내서 잘라서 포장하나봐요.

 

 

 

호두과자는 주문하는 곳에서 계속 굽고 계시네요.

안쪽에도 호두과자 계속 굽고 계세요.

 

 

 

줄 서서 기다리다 대왕카스테라와 쌀호두과자를 포장했구요.

 

 

 

반응형

대왕카스테라는 길에서 못 먹으니 쌀호두과자를 꺼내서 먹었네요.

저녁을 먹고 내려갈까 하다가 간단하게 먹고 집에 가려고 쌀호두과자는 먹고 내려왔어요.

 

 

 

쌀호두과자는 이렇게 10개 들어있는데 양이 되게 적어보이네요.

 

 

 

쌀호두과자는 딱 들어보면 딱딱한 느낌인데요.

 

 

 

쌀호두과자 먹어보면 겉은 바삭한데, 안에 팥은 뜨거워요!

되게 부드러운 팥이 들어있는데 꽤나 단맛이 강하더라구요.

바삭한 식감은 너무 좋은데 팥은 살짝만 덜 달아도 좋을거 같아요.

 

 

 

힘들게 집에 포장해 온 하르당 대왕카스테라네요.

좋은 재료로 정성껏 만든 수제 카스테라라네요.

 

 

 

박스를 열어보면 큼지막한 대왕카스테라가 들어있구요.

하르당 표시로 찍어놓았네요.

중간에 살짝 찢어진건 손가락으로 살짝 건드려서 흠집이 생겼군요.

 

 

 

큼지막한 카스테라 슬쩍 뜯어서 먹어봤는데요.

쌀호두과자는 엄청 달아서 카스테라도 달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네요.

거기에 안쪽은 되게 촉촉한 느낌의 카스테라네요.

위와 아래쪽과 중간의 촉촉함이 달라서 또 다른 느낌이기도 하구요.

막 엄청 맛있는 카스테라는 아니지만, 카스테라 좋아해서 가성비로 간단하게 먹기는 좋네요.

 

광장시장 하르당에서 대왕카스테라와 쌀호두과자 먹은 후기였어요~!

 


 

* 하르당 광장시장점

 

* 위치

서울 종로구 종로 206 1층

종로5가역 8번 출구에서 77m

 

* 전화번호

0507-1359-7244

 

* 영업시간

10: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