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튜브 보다가 공연하셨던 배우님 유튜브에서 대학로 맛집을 추천해주시더라구요.

5개 소개해주시는데 4개는 들어보고 가봤던 곳인데 처음 들어본 곳에 다녀왔어요.

 

식당이 있는지도 몰랐던 이레미가 있는 건물이에요.

지하1층은 돈까스로 엄청 유명한 정돈이 있고, 1층 카페는 지나가다 봤었는데,

정돈 위 2층에 한식집이 있는지는 몰랐네요.

 

 

 

이레미 들어가면 이렇게 입식 테이블과 안쪽에는 좌식 테이블도 있어요.

제가 들어갈때는 두 테이블에 손님이 있었는데,

먹고 있으니 입식 테이블은 거의 가득차네요.

 

 

 

이레미 메뉴

이레미 메뉴를 보면, 1인 1메뉴 주문해달라고 하시네요.

저는 혼자라 정식 주문했고, 순두부찌개 먹고 싶어서 순두부 정식 주문했어요.

둘이서 오신 테이블이 많은데 정식 하나와 소갈비찜 정식 드시는 분이 많네요.

 

 

 

반응형

이레미 순두부정식은 이렇게 흑미밥에 순두부찌개와 반찬 6가지가 나오는데요.

 

 

 

반찬은 5가지로 딱 정갈한 만큼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는 왠지 멸치가 맛있었고,

1인이라 두부김치 주신거 같았고, 2인은 고등어조림 주시는거 같아요.

 

 

 

그리고 이레미 순두부 정식이 비싸다고 할수도 있지만,

제육볶음도 같이 줘서 비싸다는 생각은 안드네요.

 

 

 

그리고 순두부찌개도 나오구요.

 

 

 

흑미밥에 제육볶음 먹어도 당연히 맛있고,

 

 

 

순두부찌개도 역시 맛있게 먹었네요.

 

 

 

물론 두부김치도 맛있게 먹었구요.

 

 

 

이레미에서 순두부정식으로 든든하게 먹었네요.

 

이레미가 맛집이라고 추천하셨는데 딱 깔끔한 집밥 느낌이 나서 좋네요.

간이 너무 강하지는 않은데, 부족하지 않구요.

밥도 스테인리스가 아니라 따로 담아주시는게 좀더 신경써주시는거 같아서 좋네요.

 

대학로 새롭게 찾은 백반 맛집 이레미 순두부 정식 후기였어요~!

 


 

* 이레미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9길 12 2층

혜화역 3번 출구에서 115m

 

* 전화번호

02-743-3815

 

* 영업시간

10:30 ~ 21:00

토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