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광림아트센터에 뮤지컬 보러 갔는데, 저녁을 간단하게 빠르게 먹을수 있는

가게 없나 둘러보는 중에 스파게티 가게가 있어서 다녀왔어요.

 

스파게티스토리 압구정점인데요.

간판에 불이 꺼져있어서 그냥 지나가다가 손님이 있는거 보고 들어가봤네요.

 

 

 

가게 입구 옆에 물, 수저, 피클은 셀프로 준비되어 있었구요.

 

 

 

스파게티스토리 메뉴는 테이블에 있네요.

토마토 소스 스파게티에 미트소스 스파게티는 4,500원으로 가성비 좋네요.

저는 스파게티 먹으러 오랜만에 왔으니 역시나 까르보나라 곱배기로 주문했어요.

 

 

 

스파게티스토리 가게 내부는 이렇게 주로 2인 테이블이고, 4인 테이블은 몇개 없었구요.

제가 들어갈때는 2인이나 4인 여럿이 먹는 분들이 많다가

제가 들어가고 난 다음에는 혼밥 하시는 분이 더 많았네요.

 

 

 

반응형

피클은 셀프로 가져왔고, 얼마 안있어 금방 나온 까르보나라 곱배기네요.

 

 

 

까르보나라에는 역시 버섯이 보이고, 면에는 파슬리가 뿌려져 있네요.

 

 

 

안쪽에 찾아보면 베이컨도 버섯과 같이 들어있어요.

 

 

 

스파게티 포크로 잘 말아서 먹으면 뜨거워요!

바로 나온건 꽤나 뜨겁네요.

맛은 익숙한 크림 스파게티 맛이었네요.

 

 

 

그리고 까르보나라 곱배기 순식간에 사라졌네요.

 

광림아트센터에 공연보러 가다가 간단하게 스파게티로 저녁을 먹었는데요.

빠르고 간단하게 혼밥하기 좋은 가게네요.

미트소스 스파게티로 먹으면 가성비도 엄청 좋구요.

오랜만에 스파게티 먹어서 까르보나라 먹었는데,

4,500원 미트소스 스파게티는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네요.

 

압구정 스파게티스토리에서 까르보나라 곱배기 먹은 후기였어요~!

 


 

* 스파게티스토리 압구정점

 

* 위치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18길 12

압구정역 5번 출구에서 503m

 

* 전화번호

070-7539-2302

 

* 영업시간

11:30 ~ 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