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형이 31일까지 스타벅스 음료 쿠폰을 보내줘서

공연 보기 전에 스타벅스에서 커피한잔 하고 왔어요.

 

스타벅스 동숭로아트점

대학로에 스타벅스가 여러개 있는데 그중에

공연장에 가장 가까운 동숭로아트점에 다녀왔어요.

스타벅스 동숭로아트점은 3층으로 되어 있는데, 거의 가득이네요.

 

 

 

가을겸 할로윈 음료로 나온것 같은 음료 3가지가 있는데요.

이제 거의 막바지에 저는 3개 중 하나를 먹어봤네요.

 

 

 

원래 살짝 더워서 시원한 할로윈 초코 헤이즐넛 프라푸치노 먹으려고 했는데,

저녁타임에는 이미 매진이네요.

 

 

 

반응형

할로윈매직유스베리티와 블랙글레이즈드라떼 고민하다가

달달한 커피 한잔하고 가려고 블랙글레이즈드라뗴 주문했어요.

 

 

 

사이즈업해서 벤티로 블랙글레이즈드라떼 주문했는데요.

아이스만 벤티 먹어보다가 따뜻한거 벤티 먹었더니 컵이 크네요.

 

 

 

스타벅스의 가을 대표 음료라고 하는데요.

진한 커피와 매력적인 글레이즈드 크림, 치즈 풍미의 아인슈페너 음료라고 하는데요.

글레이즈드 크림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달달하게 맛있네요.

위에 크림때문인지 음료가 뜨겁지 않아서 바로 마시기도 좋았어요.

 

공연 보기전에 스타벅스 가을 대표 음료 블랙글레이즈드라떼로

당과 카페인 충전한 후기였어요~!

 


 

* 스타벅스 동숭로아트점

 

* 위치

서울 종로구 동숭길 110

혜화역 1번 출구에서 220m

 

* 전화번호

1522-3232

 

* 영업시간

평일 08:00 ~ 21:00

주말 09:00 ~ 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