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랍스터 새우가 올라간다는 바른치킨의 대새레드 치킨을 주문해봤어요.

 

깨끗해서 더 맛있다는 바른치킨의 대새레드치킨 순살은 22,900원이고,

배달팁이 2,000원있어서 24,900원 결제했어요.

 

 

 

포장을 풀면 치킨박스와 치킨무 그리고 종이봉투가 하나더 왔네요.

 

 

 

치킨을 주문하니 카사바칩이 같이 왔네요.

열대뿌리식물이라고 하는데 얇게 슬라이스해서 튀겼다고 하네요.

칼슘과 비타민C가 풍부하다고 하구요.

 

 

 

치킨박스에는 대새레드가 대표메뉴다 보니 대새레드로 적혀있네요.

 

 

 

바른치킨 전속모델은 주지훈 배우님이 하고 계시네요.

두번째 튀김기에서 45번째 치킨이라고 하네요.

 

 

 

전용유 1통으로 딱 58마리까지만 튀긴다고 하시네요.

 

 

 

반응형

치킨박스 오픈하고, 치킨무와 카사바칩까지 먹을준비 완료네요!

 

 

 

카사바칩은 모양이 감자칩과 모양이 상당히 비슷하네요.

바삭한데 슴슴한 카사바칩이었네요.

가볍게 먹기 좋을거 같았어요.

 

 

 

랍스터 새우 4마리가 올라간 대새치킨이네요!

 

 

 

랍스터 새우라고 하더니 새우 크기가 큼지막 하네요.

 

 

 

랍스터 새우부터 먹으면 일단 큼지막해서 새우 맛있네요.

새우 껍데기 까기 귀찮아서 그냥 통째로 먹었어요. ㅋ

 

 

 

대새레드치킨의 치킨을 먹어보면, 

 

 

 

겉은 부드러우면서 바삭한데, 순살은 촉촉하니 맛있었어요!

양념을 꼼꼼히 안바른게 바삭한 치킨 식감을 유지하기 위한거라며 생각하며 맛있게 먹었네요.

양념은 맵다고 했지만 크게 맵지는 않았어요.

 

랍스터 새우가 올라간 바른치킨 대새레드치킨 순살 후기였어요~!

 


 

* 바른치킨 수원대선초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봉영로 1432-36

망포역 1번 출구에서 1221m

 

* 전화번호

031-205-5822

 

* 영업시간

16:00 ~ 00:00

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