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깐부치킨 신메뉴 오징어치킨 먹고 참여한 이벤트에

깐부치킨 20,000원 디지털상품권을 주셔서 다시 포장해왔어요!

 

문자로 이렇게 깐부치킨 디지털 상품권을 보내주셨어요!

 

 

 

집근처인 깐부치킨 신동카페거리점에 오니 한창 치맥하시고 계신분들이 많았네요.

 

 

 

깐부치킨 메뉴

깐부치킨 메뉴 하나씩 찍기는 페이지가 많을거 같아서 이것만 찍었구요.

 

 

 

제가 선택한 깐부치킨 메뉴는 순살불사조에요!

이전에도 이름부터 궁금했느느데 드디어 먹어보네요!

떡과 감자튀김을 포함한 매운 순살 치킨인데,

코울슬로에 케찹, 머스터드 소스, 어니언 소스까지 주시네요.

 

 

 

깐부치킨 디지털 상품권은 20,000원이고,

순살불사조는 19,000원으로 1,000원이 남아서

2,000원 콜라 큰것도 같이 포장해서 왔어요!

 

 

 

깐부치킨 순살불사조 이것저것 챙겨준다니 같이 온게 많네요!

 

 

 

코울슬로, 머스타드, 어니언, 케첩까지 소스와 사이드까지 챙겨주네요.

순살불사조는 양념치킨이니 머스타드와 어니언은 감자튀김 찍어먹었어요.

 

 

 

반응형

치킨박스 열어보면 감자튀김에 떡에 치킨까지 다양하네요.

 

 

 

대신 감자튀김과 떡 때문에 치킨이 적은 느낌이라 아쉽네요.

 

 

 

순살불사조 치킨을 먹어보면~

 

 

 

다리살에 매콤하니 맛있더라구요!

역시 맛으로는 좋네요!!

 

 

 

떡도 구멍뚫린 떡이라 양념이 잘 들어가서 맛있었구요.

 

 

 

감자튀김도 바로 튀겨서 집에 온거라 아직 바삭하니 좋았어요.

케첩은 두고, 머스타드와 어니언 소스에 찍어 먹었네요!

 

 

 

그리고 1인 1닭 완료!!

1닭이라고 하기에는 치킨 양이 좀 적었지만 맛있었네요.

 

궁금했던 깐부치킨 불사조 치킨을 먹어봤는데요.

역시 깐부치킨 맛은 있는데, 감자튀김과 떡 때문에 양이 적은 느낌이라

치킨 양은 좀 아쉽게 느껴지네요.

감자튀김을 주니 맥주안주로 간단하게 먹기는 좋을거 같아요.

 

맛은 있는데 양이 좀 아쉬웠던 깐부치킨 순살불사조 후기였어요~!

 


 

* 깐부치킨 신동카페거리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882번길 65-30 1층

매탄권선역 1번 출구에서 747m

 

* 전화번호

031-205-0208

 

* 영업시간

평일 15:00 ~ 01:00

일요일 14:00 ~ 0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