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자주 치킨을 먹는거 같은데,

오늘은 살짝 다른 숯불양념구이치킨으로 먹었어요!

숯불양념구이치킨 가게가 많은데, 그중에 배달비 없는곳으로 먹었네요.

후기는 비슷비슷한거 같은데 배달비 없는게 매력적이더라구요.

 

프랑킨숯불양념구이에 콜라500ml 포함해서 18,000원인데,

배달비가 없으니 왠지 가격이 매력적인 느낌이에요!

거기에 순살로 변경해도 추가요금이 없네요!

매운맛이 불닭볶음면 맵기라고 해서 매운맛으로 주문했구요.

 

 

 

치킨박스와 치킨무, 콜라가 온건 다른거랑 차이는 없네요.

 

 

 

프랑킨숯불양념구이치킨 메뉴

프랑킨숯불양념구이치킨 메뉴는 이렇게 있네요.

오픈이벤트라는데 아직까지 배달팁은 무료구요.

가게 이름 따라 아마 숯불양념구이치킨 순살 매운맛만 먹지않을까 싶네요.

 

 

 

치킨박스 오픈하면 상당히 비주얼이 좋다고 생각했는데,

어떻게 보면 정신없어 보이기도 하네요.

 

 

 

반응형

치킨을 보면 숯불 느낌으로 거뭇거뭇하게 되어 있구요.

 

 

 

우동사리는 리뷰이벤트로 받아서 위에 요만큼만 들어있는건가 했는데,

사실 치킨 아래에 또 우동사리가 더 있더라구요.

리뷰이벤트 아니라도 우동사리는 추가하는게 좋은거 같아요.

 

 

 

프랑킨숯불양념구이치킨에는 떡사리도 꽤나 들어있어서 좋아요.

 

 

 

떡을 마지막에 찍었으니 떡부터 먹으면 쫄깃하니 맛나구요.

 

 

 

그리고 숯불양념구이치킨 먹으면,

식감이 뭔가 부드러운거 같으면서 단단한 식감이고,

불닭정도의 맵기라 처음에는 매운데 먹다보면 덜 맵게 느껴지네요.

 

 

 

그리고 후기에 우동사리 필수라고 하더니

정말 숯불양념구이치킨의 양념에 우동사리 너무 잘어울리네요!

사진에 보이듯이 퍼져서 오지도 않았고, 매운 비빔우동 같이 맛있었네요.

 

 

 

요즘 1인1닭을 좀 했더니 1닭이 좀 쉬워진거 같은데,

일부러 치킨 몇조각을 남겼네요.

남은건 다음날 치밥으로 그냥 남은 치킨 잘게 썰고,

밥 한공기 넣고, 김가루에 참기름, 통깨 좀 넣어서 비벼 먹으려구요!

 

후기에 다른분들이 우동사리 추가하라는 말이 고마웠던

숯불양념구이치킨에 우동사리 추가한 후기였어요~!

 


 

* 프랑킨숯불양념구이치킨 망포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덕영대로1499번길 79

망포역 5번 출구에서 462m

 

* 전화번호

031-202-0077

 

* 영업시간

11:00 ~ 0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