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원래는 수원 권선동 온수골의 감자탕 맛집이지만,

요즘 혼밥하니 저에게는 뼈해장국 맛집인 청기와뼈다귀해장국 다녀왔어요!

 

24시 청기와뼈다귀해장국감자탕

청기와뼈다귀해장국에 아침겸 점심으로 뼈해장국 먹으러 왔네요.

 

 

 

이곳의 유일한 단점은 신발 벗어야 하고, 좌식밖에 없다는점이죠.

테이블은 사진 뒷쪽으로 더 있는데, 식사시간에는 손님이 가득 차죠.

전 애매하게 10시에 가서 손님이 3테이블 밖에 없었어요.

 

 

 

청기와뼈다귀해장국 메뉴

청기와뼈다귀해장국 메뉴는 감자탕, 뼈해장국, 뼈찜으로 3가지만 팔고있어요.

딱 자신감있게 뼈 메뉴밖에 없는데, 저도 뼈찜은 먹어본적이 없네요.

 

 

 

반찬은 깍두기, 배추김치, 고추가 나오구요.

개인적으로는 여기 배추김치 겉절이에서 살짝 익어서 맛있어요!

 

 

 

반응형

깻잎이 인상적인 뼈해장국이 나왔구요.

 

 

 

뼈해장국에 뼈가 3개 들어있긴한데 크기가 모두 다르긴 해요.

더 넣으려면 쌓아야할거 같긴하지만요.

 

 

 

우거지도 들어있는데, 이렇게 조금 적게 들어있긴해요.

 

 

 

뼈 하나를 건져서 하나는 그냥 이렇게 발라서 먹어요!

예전에는 뼈를 모두 발라서 국에 넣고 밥이랑 같이 먹었는데,

요즘은 하나는 그냥 뼈 발라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작은 뼈 2개는 모두 발라서 다시 국에 넣었어요.

 

 

 

그리고 밥을 말았는데, 비주얼이 좀 비는거 같네요...;;

 

 

 

우거지와 고기와 함께 먹어도 맛있고,

 

 

 

배추김치와 깍두기와 먹어도 맛있어요!

 

 

 

뼈해장국으로 한끼 든든하게 마무리~!

 

뼈해장국은 사실 맛없는 곳이 거의 없는거 같긴 한데,

이곳은 김치와 뼈해장국 국물이 좀 인상에 남아서 가게 되는곳이네요.

배추김치는 겉절이와 익은 김치 중간으로 독특하고,

국물은 설명하기 어려운데, 뭔가 가벼운거 같으면서도 가볍지 않은 국물이 매력있어요!

 

혼밥 잘했던, 수원 권선동 뼈해장국 맛집 청기와뼈다귀해장국 후기였어요~!

 


 

* 청기와뼈다귀해장국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권로304번길 30-2

매탄권선역 2번 출구에서 512m

 

* 전화번호

031-221-7060

 

* 영업시간

09: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