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에어프라이어로 트레이더스 숯불 닭꼬치 만들기!!

 

페이스북에서 에어프라이어로 만드는

추천 냉동 제품에 있었던

트레이더스 숯불 닭꼬치를

사가지고 왔어요

 

에어프라이어 트레이더스 숯불 닭꼬치 닭다리살

 

닭다리살로만 만들어

숯불에서 이미 조리되어 있다고 하네요

 

투명한 앞면에 보면 거뭇거뭇 한게

숯불로 제대로 익힌거 같아요

 

에어프라이어 트레이더스 숯불 닭꼬치 닭다리살

 

뒷면에 조리방법으로

바비큐그릴 / 전자렌지 / 오븐 / 후라이팬을

사용하라고 되어있지만

저는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했어요 ㅎㅎ

 

닭꼬치는 25개 들어있어요

 

에어프라이어는 조리전에 예열하는게

좋다고 들어서

오늘은 간단하게

미리 5분 예열했어요 ㅋㅋ

 

에어프라이어 트레이더스 숯불 닭꼬치 닭다리살

 

예열된 에어프라이어에 8개 투입!!!

 

트레이더스 에어프라이어에 한줄로는 8개가

딱 들어가네요 ㅎㅎ

 

에어프라이어 트레이더스 숯불 닭꼬치 닭다리살

 

오븐에 5~7분이라고 하니까

전 에어프라이어 180도에 7분 돌렸어요

 

저는 에어프라이어 온도는

항상 180도로만 돌리고

시간을 조절하는편이에요 ㅎㅎ;;

 

에어프라이어 트레이더스 숯불 닭꼬치 닭다리살

 

180도 7분 돌린 모습이에요!!

충분히 다 익은거 같긴한데...

 

좀더 색이 진했으면 해서

좀더 돌리기로 ㅋㅋ

 

에어프라이어 트레이더스 숯불 닭꼬치 닭다리살

 

그래서 짧게 3분만 더 돌리기로~

많이 돌리면 탈거 같아서요

 

에어프라이어 트레이더스 숯불 닭꼬치 닭다리살

 

7분 돌리고 다시 3분 돌린 후 모습!!

좀더 먹음직스러운가요? ㅎㅎ;;

 

에어프라이어 트레이더스 숯불 닭꼬치 닭다리살

 

접시에 옮겨 담고

바로 먹는게 아니라!!

 

에어프라이어 트레이더스 숯불 닭꼬치 닭다리살

 

맥주 준비~!!

닭꼬치에는 맥주죠!! ㅋㅋ

 

에어프라이어 트레이더스 숯불 닭꼬치 닭다리살

 

한입 베어물고 한컷~!

 

혹시나 맛없을까봐

좌측에 전에 치킨 만들고 남은

닭강정 소스를 꺼냈는데

그냥 먹어도 충분히 맛있었어요

 

그래도 혹시 맛이 너무 단조로우면

찍어먹으면 더 맛있긴해요 ㅎㅎ

 

닭다리살로만 되어 있어서

되게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에어프라이어로 조리시간도 짧아서

집에서 혼자 간단하게

혼맥하기 좋은 안주라고 생각해요!!

 

트레이더스에 파는 숯불 닭꼬치로

간단하게 맥주 한잔 해보는걸

추천합니다~!!

 

그럼 이만~

 

 

 

* 에어프라이어로 해본 음식들~!!

2019/02/13 - [일상/자취생 요리] - 이마트 에어프라이어로 치즈돈까스 만들기!!

2019/01/18 - [일상/자취생 요리] - 이마트 에어프라이어로 만두 굽기 2탄 with 비비고 물만두

2019/01/09 - [일상/자취생 요리] - 이마트 에어프라이어로 돈까스 튀기기~!! 역시 튀긴것은!!

2019/01/03 - [일상/자취생 요리] - 에어프라이어로 만두 굽기 with 비비고 왕교자

2019/01/02 - [일상/자취생 요리] - 에어프라이어로 순살 로스트치킨(?) 만들기 with 치킨튀김가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