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에어프라이어로 만두 굽기 with 비비고 왕교자

 

에어프라이어로 만두를 구웠봤어요

사실 구웠다가가 맞는 표현인지 모르겠지만요 ㅎㅎ;;

 

-----------------------------------------------------------

 

재료

 

만두 (비비고 왕교자)

 

 

-----------------------------------------------------------

 

만드는 방법

 

1. 만두를 에어프라이어에 먹을만큼 넣는다. 

 

 

 

2. 만두에 기름붓으로 기름을 살짝 바른다

* 붓은 다이소에서 2천원짜리~

* 기름은 그냥 집에 있는 올리브유~

 

 

 

3. 기름을 바른 만두를 에어프라이어에 180도 10분 돌린다.

 

 

 

4. 아직 말랑하게 느껴지니 180도 5분 더 돌린다.

 

 

 

5. 다 익은 만두를 꺼낸다.

 

 

 

6. 만두를 맛있게 먹는다~

 

 

-----------------------------------------------------------

 

제가 만두를 좋아하다보니

집에 다른건 없어도 냉동만두는 꼭 있어서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봤어요

 

근데!!! 너무 맛있네요!!!

겉은 바삭하면서도 피가 쫄깃하니

왕교자를 그렇게 사먹으면서도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고 할 정도로

맛있었어요!!!

 

집에 에어프라이어가 있다면

꼭 만두를 돌려 드셔보세요~!!!

강추!!!

 

다만 왕교자 먹으면서 생각했던건

물만두를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먹으면

맥주 안주로 최고겠다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다음에 물만두를 사서 꼭 돌려먹어보겠습니다 ㅎㅎ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