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로제떡볶이가 엄청 핫했었는데,

저는 이제서야 로제떡볶이를 먹어봤네요.

최근 로제떡볶이 티어를 정리한거 봤는데,

상위티어에 있는 동대문엽기떡볶이에서 엽기로제떡볶이를 먹어봤어요!

 

동대문엽기떡볶이 권선점

배달비가 4,000원으로 꽤나 비싸서 운동삼아

포장하러 온 동대문엽기떡볶이 권선점이구요.

 

 

 

엽기 로제떡볶이가 오리지널과 착한맛 두가지로 출시되었구요.

엽기떡볶이가 14,000원이니 2,000원 더 비싼 16,000원이네요.

 

 

 

동대문엽기떡볶이 메뉴

포장하러 가게 들어가니 바로 동대문엽기떡볶이 메뉴가 있어서 찍어봤구요.

저는 엽기 로제떡볶이 오리지널 반반으로 주문했어요!

반반이 떡볶이와 어묵 비율이 저는 좋더라구요.

아님 가끔 엽기오뎅으로 어묵만 많이 주문하기도 하구요. ㅋ

 

 

 

엽기로제반반 오리지널 포장해왔구요~!

집에서는 한 20분 정도 걸려서 열심히 포장해왔네요.

 

 

 

포장은 엽기 로제떡볶이와 쿨피스, 단무지가 포장되어 있구요.

근데 엽기떡볶이 주문하면 원래 쿨피스 줬던가요?

 

 

 

엽기 로제떡볶이 뚜껑 오픈하니 뭔가 가득 들어있는데,

치즈가 뜨문뜨문 보이네요;;

 

 

 

우선 날씨가 더우니 쿨피스는 넣어놓고,

시원한 애플 사이다를 꺼내서 한모금 했구요!

요즘 달달한 써머스비 애플 사이다 맛있더라구요.

 

해외에서는 사이다 주문하면,

알코올이 들어간 애플 사이다를 준다고 하죠. ㅋ

 

 

 

써머스비 애플 사이다 한모금 하고,

엽기 로제떡볶이를 한번 아래 부터 한번 저어줬더니

깔린 치즈와 떡볶이, 어묵이 섞이면서 좀더 비주얼이 좋네요!

 

 

 

엽기 로제떡볶이이니 역시나 떡부터 먹어보면,

쌀떡도 좋아하기는 하지만, 부드러운 밀떡이 더 좋구요!

 

먹어보면 일단 오리지널이라 매운맛이 올라오면서,

크림의 부드러움이 엽기떡볶이의 매운맛을 중화시켜주는 느낌이네요.

맛이 좀더 익숙해지면 매운맛은 좀 덜느끼게 되며

로제떡볶이의 맛이 좀더 올라오는게 좋고,

매운맛 때문에 느끼해지지 않는점이 좋네요.

 

 

 

그리고 어묵은 다양한 모양으로 들어가 있는데,

로제소스에 제대로 흠뻑 젖어서 맛있네요!

그냥 어묵은 너무 맛있어요! ㅋ

 

 

 

그리고 소시지!!

원래 소시지는 맛있지만, 오랜만에 먹어서 인지

로제떡볶이에 잘 어울리는건지 맛있더라구요!

 

 

 

중간중간 매운맛이 좀 올라오면, 단무지로 혀를 달래주구요.

 

 

 

떡과 어묵 따로 먹어도 맛있지만,

떡과 어묵을 같이 먹어도 맛있죠!

 

몇달전에 유행한 로제떡볶이를 이제서야 먹어봤는데요.

원래 로제나 투움바 같은 소스를 좋아하니 저는 확실히 좋네요!

 

대신 소스가 좀 덜 꾸덕한거 같아서

집에 라면이나 라면사리가 있으면 따로 삶아서

넣어서 소스를 좀더 꾸덕하게 먹으면 더 맛있을거 같더라구요.

 

저는 혼밥으로 먹었던지라 남아서, 남은건 밥 넣고 비벼 먹을 예정이네요!

늦게나마 핫한 로제떡볶이를 동대문엽기떡볶이로 먹어본 후기였어요!

 


 

* 동대문엽기떡볶이 권선점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동수원로242번길 20 태양프라자

매탄권선역 2번 출구에서 625m

 

* 전화번호

031-234-8592

 

* 영업시간

11:00 ~ 23: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