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세정님이 인스타그램에 '맛있는데?!' 라고 올린 후에

궁금했던 멕시카나치킨 신메뉴 달콤라떼치킨을 이제서야 먹어봤네요.

요즘 치킨을 자주 안 먹었거든요. ㅎㅎ;;

 

달콤라떼치킨

멕시카나치킨 신메뉴 달콤라떼치킨은 치킨 박스부터

색다르게 둥근 큰컵에 담아져 왔구요.

카페라떼소스와 치킨무가 함께 왔네요.

치킨 배달 오자마자 치킨에서 커피 냄새가 나는군요.

 

 

 

내돈내산 인증으로 순살 달콤라떼치킨은 19,000원이구요.

배달비는 2,000원이 있고, 직접 결제까지 완료했죠!

 

 

 

카페라떼소스

커피치킨에 소스도 카페라떼소스네요.

요거트마요소스에 커피, 연유 등 뭔가 엄청 들어가네요.

 

 

 

달콤라떼치킨의 카페라떼소스는 색이 이렇게 되어 있구요.

색이 진하지는 않더라구요.

그리고 찍어보면 중간에 뭔가 뭉친듯한 소스라 살짝 잘 섞어줘야겠더라구요.

 

 

 

뚜껑을 모두 제거하면 먹을준비 끝이구요.

통이 커서 그런지 달콤라떼치킨의 양이 많이 적어보이네요.

 

 

 

멕시카나치킨 신메뉴 달콤라떼치킨을 보면,

봐서는 그냥 간장치킨 같은데, 커피 냄새가 나구요.

 

 

 

하나 집어서 봐도 그냥 간장치킨 같죠?

 

 

 

먹어보면, 커피 맛도 나면서 간장치킨의 맛이었구요.

튀김옷은 소스에 담겨있는데 바삭했어요.

대신 닭가슴살은 먹다보니 역시 좀 퍽퍽했네요.

 

그리고 위에 소스가 처음에만 발린 치킨은 먹다보면 

그냥 간장치킨 먹는거 같아요.

아래에 있는 소스를 좀 찍어먹어야 커피치킨이구나 할거 같아요.

 

 

 

커피치킨을 그냥 먹어봤으니 카페라떼소스에 찍어 먹어보면,

카페라떼소스가 상당히 특이하네요.

처음 커피치킨과 같이 카페라떼치킨을 먹으니

정확히 카페라뗴소스의 맛을 정의를 못하겠더라구요.

 

 

 

그래서 카페라떼소스만 찍어서 먹어봤는데,

제가 위에서 들어간 재료를 요거트마요소스와 커피, 연유를 집은 이유가

뭔가 커피우유 맛에 요거트를 섞은 느낌의 맛이었네요.

달달한 커피우유에 요거트가 섞인 맛이었네요.

 

아마 요거트소스 찍어 먹는거 싫어하시면,

안좋아하시지 않을까 생각이 들구요.

아마 이 달달하면서 오묘한 카페라떼소스가

호불호의 원인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위에는 닭가슴살 많아서 퍽퍽하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밑에는 닭다리살로도 순살이 있어서 번갈아가며 먹었네요. ㅋ

 

사실 멕시카나치킨에서 또 이상한 치킨을 만들었구나 하고,

블로그를 하고 있지만, 맛있다는 글이 올라오더라도 안 먹어야지 했었는데요.

김세정님이 맛있다니 먹어봤는데, 저는 맛이 괜찮았어요!

요거트소스에 대한 거부감이 없어서 더 그런거 같아요.

대신 순살로 먹으니 다리살은 좋은데,

가슴살은 퍽퍽해서 먹기가 좀 힘들었네요.

 

멕시카나치킨 신메뉴 순살 달콤라떼치킨 먹은 후기였어요~!

 


 

* 멕시카나치킨 신영통점

 

* 위치

경기 화성시 영통로26번길 15 명성프라자

 

* 전화번호

050-7982-5622

 

* 영업시간

15: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