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처음에는 예매를 안하다가 지난번 뮤지컬 아이위시 보러 갔을때

뮤지컬 더픽션에 대해 알게되고,

넘버를 찾아보니 넘버가 좋길래 예매하고 보러 다녀왔어요!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혜화역 1번 출구 앞에 있는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구요.

뮤지컬 더픽션은 스콘 1관이고 지하 3층에서 공연하고 있어요!

 

 

 

제가 관람한 뮤지컬 더픽션의 캐스트는 정동화, 박정원, 박건 배우님이구요.

정동화, 박정원, 박건 배우님 모두 오늘 처음 봤어요!

정동화 배우님은 다음주에 또 볼 예정이지만...

원래 다음주 공연을 먼저 예약했는데,

뮤지컬 더픽션을 먼저 보고 왔네요.

 

 

 

자리는 1층 B구역 3열 8번이었구요.

뮤지컬 더픽션 무대가 엄청 높아서 시야방해가 하나도 없었구요.

3열이지만 실제 4열이었는데,

무대가 뭔가 가까우면서 멀게 느껴지는 이상한 느낌이었네요.

뭐 그래도 배우님들 다 잘 보여서 좋은자리였어요!

 

근데 스콘 1관과 2관 다 가본 느낌으로 0열이 있어서

왠만해선 1열은 절대 예매 안하는게 좋겠다고 느꼈네요.

뮤지컬 더픽션 처럼 무대를 올리지 않으면

0열과 1열 단차가 같아서 시야방해가 너무 심할거 같거든요.

실제로 뮤지컬 아이위시때 시야방해가 너무 심했구요. ㅠ

 

 

 

뮤지컬 더픽션 포토존

뮤지컬 더픽션 포토존으로 보이는데,

뮤지컬 더픽션은 처음 보는 사람이 저밖에 없는지

다들 캐스트 보드만 찍고 포토존은 아무도 안찍더라구요.

 

 

 

티켓을 꺼내는데 뭔가 티켓이 2장 들어있는거 같길래 꺼내보니

대사가 적혀있는 티켓도 같이 들어있네요!

이런거 괜히 남길수도 있고, 배려가 좋네요!

 


 

공연후기를 써보면~

 

공연은 일단 좋았고, 다른 느낌으로는

뮤지컬 더픽션 관람하는 남자는 저뿐이더라구요.

뮤지컬 더픽션을 뭔가 남자가 싫어하는 장르는 아닐거 같은데,

관람하는 사람은 저밖에 없네요. ㅎㅎ;;

 

뮤지컬 더픽션 MD 구입도 상당히 특이한게 미리 온라인에서 주문하고,

공연장에서 수령하는 방식으로 판매하고 있었구요.

MD 구매하고 싶은 분은 미리 주문하고 가셔야할거 같아요!

 

뮤지컬 더픽션은 넘버가 좋고, 시놉시스가 재미있을거 같아서 같는데,

제가 생각한 시놉시스 느낌이 아니더라구요.

 

근데, 생각하지 못했던 내용인데 저는 시나리오가 되게 매력적이었네요!

뭔가 처음에 연극하는 느낌인데, 중간중간 넘버도 너무 좋았구요.

배우님들 연기와 넘버 둘다 너무 좋았네요!

정동화, 박정원, 박건 배우님 모두 너무 잘하시는데,

박정원 배우님의 와이트 히스만은 뭔가 있을거 같이 연기하시는데 빠져들더라구요.

다른 배우님의 와이트 히스만은 어떤 느낌인지 궁금해지더라구요.

 

공연이 끝나고, 공연장에서 나오는데 문자가 하나오더라구요!

공연이 끝나고 유튜브 URL이 하나 오는데 배우님의 감사 인사 동영상 URL이었어요!

저는 정동화 배우님의 인사 동영상이었는데, 저녁 10시까지만 볼수있다고 하더라구요.

외부 공유 하지 말라고 해서 저만 가지고 보는걸로 따로 저장했네요. ㅋ

뮤지컬 더픽션 공연도 좋은데, 뭔가 세심하게 챙겨주는게 너무 좋네요!!

 


 

제가 관람한 날은 스페셜 커튼콜데이라 커튼콜 부터 촬영이 가능한데요.

커튼콜 + 스페셜커튼콜 - 소년의밤 까지 촬영해봤어요!

 

 

 


 

*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스콘 1관

 

* 위치

서울 종로구 동숭길 148

혜화역 1번 출구에서 45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