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년 12월에 뮤지컬 시카고를 성남아트센터에서 본적이 있는데요.

그때는 최정원, 김지우, 안재욱 배우님 캐스트로 봤었는데,

뮤지컬 시카고 다시 한다길래 프리뷰 공연을 바로 보고 왔어요!

 

신도림역 내리면 바로 뮤지컬 시카고 관고가 엄청나게 붙어있구요!

사실 디큐브아트센터에서 하는 뮤지컬은 신도림역에 많이 붙어있죠!

 

 

 

작년 뮤지컬 고스트 보러 왔을때 봤던 신시컴퍼니 뮤지컬 시리즈 였는데요.

아직도 뮤지컬 렌트 못본게 아쉽네요...

 

 

 

7층 엘리베이터 위에 민경아, 박건형, 김영주, 최정원, 아이비 배우님이었구요.

그러고보니 제가 관람한 배우님이 7층에는 한분도 안계시네요...;;

 

 

 

공연 1시간 전부터 9층으로 올라갈수 있는데요.

9층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에서 앞에 있는 큰 포스터를 찍어봤구요.

 

 

 

9층 엘리베이터 위에 제가 관람한 뮤지컬 시카고의 배우님들 사진이 모두 있네요!

김경선, 최재림, 윤공주, 티파니 영 배우님이구요!

 

 

뮤지컬 시카고 포토존

뮤지컬 시카고 포토존은 주연 배우님들의 사진이 붙어있네요!

 

 

 

티파니 영, 윤공주, 최재림, 아이비, 민경아, 최정원, 박건형

뮤지컬 시카고 배우님들 모두 느낌이 넘치시죠!

 

 

 

위에서 이미 오늘의 캐스트를 모두 이야기했지만, 사진을 찍어봤구요.

시카고 쇼를 즐기라고 되어있네요!

 

 

 

뮤지컬 시카고 오늘의 캐스트 좀더 잘보이게 캐스트 부분만 찍어봤구요.

 

 

 

주요 배우님들과 함께 티켓 인증도 해봤어요!

제 자리는 VIP석 1층 B구역 6열 7번이었구요!

디큐브아트센터 몇번 왔었는데, 사이드만 가봐서 중블 시야는 잘 몰랐는데,

B구열 6열 7번은 거의 한중간 좌석이었구요.

오랜만에 시야방해 없이 너무 집중이 잘되더라구요!

오랜만에 정말 자리가 좋았던거 같아요!

 

 

 

록시 하트에서 벨마 켈리로 뮤지컬 시카고로 돌아오신 윤공주 배우님인데요!

유튜브에서 록시 하트하는 것도 봤는데,

사실 록시나 벨마나 둘다 너무 잘하시네요!

지난달에 맨오브라만차에서 알돈자로 봤는데,

뮤지컬 시카고에서 벨마로 제대로 변하셨네요!

노래, 연기 모두 너무 좋았어요!

 

 

 

소녀시대 티파니에서 뮤지컬 배우 티파니 영으로 데뷔하셨는데요.

뮤지컬 시카고의 록시 하트를 맡으셨죠!

대부분 아이돌 하다가 뮤지컬로 넘어오면 잘할지 걱정이 되죠.

근데 그 걱정을 뛰어넘고 잘 하시더라구요!

 

오늘이 뮤지컬 시카고 첫 공연이셨는데,

공연을 많이 해보셔서 그런지 떨리시지도 않나봐요!

뭔가 캐릭터 느낌도 비슷한게 연기를 잘한거겠죠?

노래도 좋았고, 두번 정도 대사가 안들린적이 있는데,

실수를 한건지 음향이 문제인지는 정확히는 모르겠어요!

 

 

 

믿고 보는 배우 최재림 배우님의 빌리 플린을 보고 왔구요!

사실 뮤지컬 시카고 연습영상에서 복화술 하는거 보고 기대감이 엄청 커졌죠!

이전에 하신 배우님들의 영상을 봐도 대부분 그냥 복화술이 안되시는데,

연습영상에서 입을 많이 안 움직이시더라구요!

근데 오늘 실제 공연에서는 연습영상보다 더 안 움직이시더라구요!

믿고 보는 배우님이라 연기와 넘버 소화력은 그냥 너무 좋았구요!

복화술이 기대가 컸는데, 정말 너무너무 잘하셨어요!

그냥 잘한다는 말밖에 할말이 없네요!

 

 

 

뮤지컬 시카고 MD

뮤지컬 시카고 MD는 이렇게 종류가 많더라구요.

21주년이라더니 이것저것 화려한게 많네요!

 

 

 

뮤지컬 시카고 MD 가격은 이렇구요.

2018년 MD도 팔고 있구요.

프로그램북과 가죽 스트램은 추후 입고 예정이라네요.

 


 

배우님 후기는 위에서 살짝 썼으니

그냥 공연 후기를 써보면~

 

2018년 봤을떄 보다 요즘 뮤지컬을 많이 보러 다니면서

뮤지컬 시카고를 다시 보니 왠지 더 보이는 것도 많은거 같아서

더 느낌이 좋고 즐겁게 관람하고 왔네요!

 

하나 아쉬웠던건 공연중에 갑자기

마이크에서 지지직 소리가 나더라구요...

살짝 길게 느껴져서 이게 뭔가 했네요...

그거 말고는 즐겁게 관람했구요.

 

관객들에게 좀 아쉬웠던 부분이 있는데,

공연 전에 어셔분들이 그렇게 사진 찍지 말라고 하는데

굳이 사진을 그렇게 열심히 찍는 분들이 많았구요.

다른 공연을 봐도 함성이 나오기는 하는데,

최근에 본 공연중에 함성이 가장 크게 나온거 같아요...

그리고 커튼콜 촬영 금지로 알고 있는데,

카메라 들고 대놓고 커튼콜 찍는 두분이 보였고,

폰카메라로 찍는 분도 한분 보이시더라구요...

하지말라고 하는건 하지 않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봤던거 다시 봐도 재미있었던 뮤지컬 시카고 관람 후기였어요~!

 


 

* 대성 디큐브아트센터

 

* 위치

서울 구로구 경인로 662 디큐브시티 7층

신도림역 1번 출구에서 149m

 

* 전화번호

02-2211-3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