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점심에 냉동삼겹살 가게지만

점심에는 점심메뉴를 파는 무극식당에 다녀왔어요.

 


 

 

* 무극식당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7-6 코리아나빌딩 1층

 

* 전화번호

031-715-1947

 

* 영업시간

11:30 ~ 23:00

 


 

수내 무극식당

 

수내 급랭삼겹살 전문점

무극식당~!

 

물론 저는 급랭삼겹살은 먹어본적이 없고,

점심에 주로 섞어찌개(부대찌개) 먹으러 많이 갔어요.

근데 포스팅은 섞어찌개로 한적이 없네요. ㅎㅎ;;

 

 

 

 

무극식당 점심메뉴

 

평일 무극의 점심메뉴~!

 

쭈삼불고기와, 섞어찌개(부대찌개)가 베스트 메뉴네요~!

여기서 대부분 섞어찌개 먹으니까 왠지 공감도 가네요. ㅋ

 

반찬은 동그랑땡전, 오뎅볶음, 멸치볶음, 오이무침, 콩나물무침이구요.

 

2020/03/18 - [맛집/분당] - 수내역 맛집 무극식당에서 점심에 매콤한 제육덮밥 먹기

 

 

 

 

나물 동그랑땡

 

그리고 나온 기본반찬(?)...

앞에 적혀있던 반찬 메뉴가 다르네요...

쭈삼불고기 주문하면 기본반찬을 다 주지 않나봐요...

동그랑땡전과 나물만 주시네요.

 

 

 

 

콩나물국

 

그리고 콩나물국도 주셨구요.

 

 

 

 

쭈삼불고기

 

급랭삼겹살 전문이라 냉동삼겹살이 있었구요.

쭈꾸미가 중간에 양념되어 있고,

그 위에 미나리가 올라가있네요.

 

근데... 양이... 좀... 3인분인데...

 

 

 

 

 

밥은 대접에 나왔구요.

 

 

 

 

쭈삼불고기

 

잘 볶고 먹을 준비하는데... 맛은 있어보이나...

역시... 양이... 좀...

 

 

 

 

쭈삼덮밥

 

왠지 비벼먹으라고 나물 준거 같아서,

애호박, 콩나물, 무채, 상추, 고사리를 넣고,

쭈삼불고기까지 넣어줬구요.

 

 

 

 

쭈삼비빔밥

 

그리고 마구 비벼주면 먹을준비 끝이죠!!

 

 

 

 

쭈삼불고기 비빔밥

 

삼겹살과 쭈꾸미 푸짐하게 퍼서 먹으면,

많이 맵지 않고 맛있기는 하네요.

 

 

 

 

쭈삼불고기 클리어

 

오늘의 쭈삼불고기도 클리어~!

 


 

수내 무극식당에서 베스트메뉴인 쭈삼불고기 먹었는데요.

많이 맵지 않고 식감도 좋고 맛있게 먹었지만...

중간중간 이야기 했다시피... 양이 좀 많이 아쉽네요...

그리고 쭈삼먹는다고 기본반찬 안주는 것도 좀 아쉬웠구요.

 

이런게 참 이미지가 나빠지는거 같아요.

분명 맛있게 먹었지만... 아쉬운게 더 남으니까요.

다음에 가면 그냥 먹던 섞어찌개 먹을거 같아요. ㅎㅎ;;

 

맛있게 먹었지만 아쉬웠던 무극식당,

쭈삼불고기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