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내 양꼬치&짬뽕 가게가 없어지면서

새로이 이자카야가 오픈해서 다녀왔어요.

밖에서 술 마시는게 몇달만인지 모르겠네요.

 


 

 

* 모로미 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58번길 32

 

* 전화번호

031-711-0209

 


 

모로미 수내점

모로미 수내점~!

 

고품격 요리와 주류 / 독립공간

 

2층에 이자카야가 생겼는데, 다른 가게에 비해 화려하네요.

 

 

 

2층 올라가니 이렇게 입간판으로 메뉴가 있었구요.

 

 

 

가게 입구도 왠지 화려해 보이네요.


이제부터 메뉴인데 가게 메뉴가 꽤나 많네요. 

메뉴의 시작은 모로미 설명이었구요.

 

 

 

강남 3대 이자카야로 2012년 부터 '블루리본'을 받았다고 하네요.

'블루리본 서베이'라고 따로 평가하는 곳이 있나봐요.

 

 

 

처음은 이렇게 사시미 메뉴로 회부터, 랍스터, 육회까지 다양하네요.

 

 

 

스키야끼나 구이 메뉴도 있구요.

 

 

 

야끼토리나 진미 메뉴도 있구요.

 

 

 

특선 오마카세 요리에,

 

 

 

일품류 메뉴들도 많았구요.

 

 

 

뜨끈한 나베 메뉴들도 있구요.

 

 

 

많은 사케 메뉴들이 있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하이볼이나 소주, 맥주 메뉴들이 있어요.

 

일단, 메뉴들 가격이 좀 있구요.

소주와 맥주도 6,000원이나 하네요!!


기본 메뉴는 다른 이자카야와 같이 단무지와 콩을 줬구요.

 

 

 

조금 기다리니 오뎅탕과 흑임자 가라아게가 나왔어요~!

사실 흑임자 가라아게가 먼저 나와서 미리 조금 먹었어요. ㅋ

 

 

 

흑임자가라아게

고소하게 달콤한 흑임자 소스가 입혀진 치킨 가라아게

 

모로미의 대표 일품메뉴라고 해서 주문해봤어요.

 

 

 

흑임자 가라아게 일단 색깔은 까만게 먹음직스럽지는 않았구요.

 

 

 

한입 베어물면 부위는 닭가슴살 같았고,

흑임자 소스가 꽤나 잘 어울려서 맛있더라구요.

 

 

 

오뎅탕

충분히 끓여 오뎅의 육수를 가득 뽑아낸 깊은 맛의 나베 요리

 

큼지막한 오뎅들이 들어있었구요.

계란 하나와 무 한덩이도 들어있는데,

역시 오뎅은 무가 맛있는거 같아요. ㅋ


수내에 새로 이자카야가 생겨서 정말 오랜만에 술 마셨는데요.

개인적으로 흑임자 가라아게도 그렇고 맛은 있었는데,

가격이 좀 너무 비싼거 같았어요.

 

물론, 고품격 요리와 프라이빗한 공간이라고 하지만

사실 검색해보고 메뉴를 보고 갔었는데

홈페이지에는 5,000 ~ 10,000원 정도 메뉴가 저렴했었거든요. 

가격보고 갔더니... 왠지 훨씬 비싸게 느껴지더라구요...

 

http://www.moromi.co.kr/index.php

 

모로미

변함없는 맛의 가치! 모로미는 2014년부터 지금까지 100여개의 가맹점을 개설하여 상생하고 있습니다.

moromi.co.kr

 

아! 그리고 오픈한지 정말 얼마되지 않아서

서빙하시는 분들이 좀 헤매는 부분도 좀 있으셨어요.

그건 기분 나쁘거나 서빙이 나쁜건 아니였으나 생각나서요. ㅋ

 

가격적인면에서 조금 실망했지만, 그래도 맛은 있었던

강남 3대 이자카야, 모로미 수내점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