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뭔가 순서가 바꿘거 같지만...

1차로 이자카야 모로미 갔다가 부족해서...

2차로 가까운 수산회시장 갔어요.

이럴거면 1차로 회를 먹고, 2차를 이자카야 갔으면 좋았을텐데요. ㅋ

 


 

 

* 수산시장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58번길 32

 

* 전화번호

031-714-9277

 


 

수산시장

가게이름이 수산회시장 같지만 수산시장이네요.

원래 들어갈때 찍어야하는데, 먹고 나와서 찍어서 안에 사람이 비어보이네요.

처음에 들어갈때는 거의 꽉 차있었거든요.

 

 

 

수내 수산시장 메뉴~!

 

광어부터 매운탕, 초밥까지 다양하구요.

 

 

 

회가 아니라도 해물들도 있었구요.

 

 

 

또 다른 메뉴들도 있구요.

 

 

 

참돔이나 농어 섞은 메뉴도 있구요.

섞을수록 가격이 올라가네요. ㅋ

 

 

 

그리고 참돔과 도다리 메뉴~!

들어가서 앉으니까 참돔+도다리가 제철이라고 추천해주시네요.

 

가격은 70,000원!!

꽤나 비싸군요. ㅎㅎ;;

 

 

 

기본 안주로 두부와 당근, 콩이 나오구요.

 

 

 

미역국도 나오고

 

 

 

마이러버~~ 계란찜도~~

 

 

 

그리고 튀김 몇개도 나왔구요.

4명이 갔는데... 수는 좀 부족한거 같아요. ㅋ

 

 

 

참돔 + 도다리

참돔과 도다리 회~!!

중간에 들어간게 도다리 같은데...

도다리가 평소 먹는 우럭과 생김새가 비슷하네요.

 

 

 

회가 나오기 전부터 마시고 있어서 깨끗하지 않지만

풀샷도 한번 찍어봤구요. ㅋ

 

 

 

매운탕

회를 다 먹고 역시 마무리는 뜨끈하게 매운탕으로 마무리~!

회 먹고는 역시 마무리는 매운탕이죠!!

 


 

뭔가 순서가 바뀐거 같지만...

2차로도 푸짐하게 먹었던 수산시장이었구요.

 

외부에서 술 마신건 설 이후로는 처음이지만,

혼술로는 거의 한달반만에 술 마셨는데,

예전 같으면 괜찮았겠지만, 지금 상태로는 너무 많이 마신거 같아요.

이제 술을 마시더라도 조금 줄여야겠어요... ㅎㅎ;;

 

회도 오랜만이라 참돔과 도다리 회 진짜 맛있게 먹었지만,

회를 먹으면서 맛과 식감이 다르다는건 알겠는데

다시 맛을 생각하면서 참 글로 표현하기가 어려운거 같아요.

먹으면서 맛을 어디 적어놔야 하려나... 어렵네요... ㅎㅎ;;

 

수내 수산시장에서 제철 참돔과 도다리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