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면갈수록 점점 점심 먹는게 또 고민되네요...

점심 먹는게 고민될때에는 3개 중 하나인거 같아요.

순대국밥, 제육볶음, 그리고 부대찌개!

그 중에 오늘은 부대찌개를 먹었네요.

 


 

 

* 먹보집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7

 

* 전화번호

031-712-8253

 

* 영업시간

10:00 ~ 22:00

브레이크타임 : 15:00 ~ 16:30

주말 휴무

 


 

수내 먹보집

 

수내 돼지김치구이 전문

먹보집~!

 

돼지김치구이 전문인데 저녁에만 해서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네요.

 

항상 점심에만 가니 송탄 부대찌개를 먹는데

가게 앞에 보이는 입간판처럼

공기밥과 라면사리가 무한리필이에요!!

 

 

 

 

수내 먹보집 메뉴

 

먹보집 메뉴~!

 

메뉴라 할것도 없이 정말 단순하죠.

점심은 송탄부대찌개만 있구요.

저녁에는 돼지김치구이와 송탄부대찌개, 새우튀김이 다에요.

 

이곳의 아쉬운점은 저같이 혼밥 많이 하는 사람은

먹으러 올 수 있는 곳은 아니네요. ㅋ

 

 

 

 

 

처음 김치와 콩나물은 처음에 가져다 주시구요.

콩나물은 부대찌개에 넣어 먹으면 되요.

반찬이 김치만 있는건 좀 아쉽네요.

육수는 테이블마다 있어서 알아서 추가해서 드시면 되요.

 

 

 

 

 

밥도 처음에는 대접이라기엔 좀 작지만

대접에 퍼서 주시는데 모자라면 더 퍼서 먹으면 되요.

공기밥 무한리필이니까요.

 

 

 

 

 

필요한 김치와 콩나물, 라면사리, 밥은

셀프로 더 가져다 드시면 되는데

폭식하지 않도록 조심해야겠죠. ㅋ

 

 

 

 

 

송탄 부대찌개~!

 

이미 살짝쿵 끓여서 나와서 점심시간에 금방 먹을수 있구요.

대신 모양이 이쁘지는 않네요. ㅎㅎ;;

 

 

 

 

 

콩나물 넣어 먹으라고 해서 바로 넣어줬구요.

 

 

 

 

송탄부대찌개

 

어느정도 익은거 같으면, 소세지와 고기, 파 등을

잘 건져서 덜어먹으면 되죠~!

 

 

 

 

 

앞접시가 따로 있지만 왠지 밥 위에 올려먹어야 할거 같아요. ㅋ

 

 

 

 

 

딱 봐도 맛있을거 같은 한숟갈이죠!!

밥과 고기, 소세지까지 한번에 올려도 먹구요.

 

 

 

 

 

조금 덜어먹고, 라면사리를 넣어줬구요.

 

 

 

 

부대찌개 라면사리

 

짧은 점심시간이니 하나가 익기전에

바로 하나 더 넣어주고 육수를 부어줬어요.

 

 

 

 

부대찌개 라면

 

라면도 맛있게 먹다보면~

 

 

 

 

부대찌개 클리어

 

오늘도 부대찌개 깨끗하게 클리어~!

 


 

수내 점심 먹을 메뉴 중에 동일한 메뉴의 가게가

가장 많은 곳이 왠지 부대찌개 같아요...

놀부부대찌개, 낙곱새부대장부대찌개, 그리고 먹보집까지

3군데나 있어서 왠지 더 자주 먹는거 같네요.

 

그래도 소세지와 고기가 들어간 부대찌개는

따뜻한 국물과 함께 참 맛있는거 같아요. ㅎ

 

공기밥이 무한리필이지만 리필하지 않았던

점심에 부대찌개 먹었던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