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KBS아레나 콘서트 보러 가는길에 주변 맛집을 찾았는데요.

KBS아레나 근처에는 먹을게 많지 않은 중에

생활의달인 짬뽕 맛집이 있어 다녀왔어요.

 

KBS아레나 옆에 있는 차이나는 2층에 위치하고 있구요.

 

 

 

차이나는 생활의달인 출연하신 짬뽕의 달인 요리사 분과

세상의아침에 요리 달인으로 나오신 요리사 분이 계신 곳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차이나 추천메뉴가 짬뽕 메뉴 2개와

팔보채덮밥, 유린돈까스로 요리가 섞인 메뉴가 추천이네요.

메뉴는 가게가 너무 정신 없어보여서 달라고 하지 않고,

달인짬뽕이 메인인거 같아서 주문했어요.

 

 

 

KBS아레나 근처라 그런지 사인도 꽤나 있는데요.

가장 눈에 보이는건 임영웅 사인도 붙어있네요.

 

 

 

차이나는 테이블이 많지는 않은데 운좋게 안쪽에 테이블 하나 있어서 대기는 안했는데요.

가게는 가득차있고, 손님은 계속 들어오고 대기도 하고 계신분이 있네요.

확실히 이 동네 맛집이긴 한거 같아요.

 

 

 

주문하고 나니 따뜻한 차를 준비해주시네요.

요즘 날씨 추운데 따뜻한 차를 주셔서 좋았구요.

찬물은 따로 요청해야 주시는거 같아요.

 

 

 

반응형

조금 기다리니 이렇게 달인짬뽕과 단무지, 양파와 빈그릇을 주셨네요.

 

 

 

달인짬뽕은 이렇게 새우와 낙지, 전복이 들어가 있어요.

 

 

 

차이나 달인짬뽕 국물부터 먹어보면 맛있어요!

뭔가 진하면서도 깔끔하면서도 매콤하니 맛있더라구요!

 

 

 

오랜만에 전복 먹으니 전복도 맛있고,

 

 

 

낙지 잘라먹으라고 집게와 가위를 주셨지만, 낙지 한입에 넣고 먹었네요.

새우도 사진은 없지만, 맛있게 먹었구요.

 

 

 

짬뽕면은 얇은 면을 쓰셔서 국물이 잘 베어들어서 좋았구요.

 

 

 

그리고 짬뽕 먹으면 밸런스가 좋게 맛있었어요!

채소들도 불향 제대로 입혀서 짬뽕 만드셨더라구요!

 

 

 

전복 껍데기와 새우대가리만 남았고, 맛있게 먹었네요.

 

사람도 많았던 차이나에서 달인짬뽕을 먹었는데요.

낙지와 전복, 새우는 맛이 없을수 없으니 그렇다고 치고,

채소도 불향 제대로 입혀서 볶은거 같고,

특히, 짬뽕 국물이 적당히 밸런스가 너무 좋아서 맛있게 먹었네요.

 

KBS아레나 옆에 생활의달인 짬뽕 맛집 차이나 다녀온 후기였어요~!

 


 

* 차이나

 

* 위치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382 우장산롯데캐슬아파트

가양역 8번 출구에서 741m

 

* 전화번호

02-2697-9119

 

* 영업시간

11:00 ~ 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