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학로에서 저녁을 뭐먹을까 고민하다가

돈까스와 함께 따뜻한 국물이 같이 나오는 김치나베돈카츠를 먹고 왔어요.

 

돈텐동식당

요즘 돈까스가 10,000원 넘는곳이 많은데,

여기는 가성비 좋게 돈까스를 먹을수 있는 곳이죠.

 

 

 

돈텐동식당 메뉴

돈텐동식당 메뉴를 보면, 수제 등심돈카츠가 메인 메뉴로 보이구요.

그중에 날씨가 쌀쌀해지니 김치나베돈카츠를 주문해서 드시는 분이 많네요.

저도 김치나베돈카츠로 주문했어요.

 

 

 

돈텐동식당 내부는 이렇게 2인 테이블과 4인 테이블이 놓여져 있구요.

가성비 좋은 곳이다 보니 손님이 많네요.

 

 

 

반응형

조금 기다리니 이렇게 김치나베돈카츠를 받았구요.

 

 

 

밥과 반찬은 심플하게 이렇게만 나오고,

저는 맨밥이 심심해서 테이블에 있는 시치미 조금 뿌려서 먹었네요.

 

 

 

돈텐동식당 김치나베돈카츠는 이렇게 돈까스를 살짝 걸치게 올려주는데요.

다른 곳은 담겨서 오는 곳이 많은데 찍먹도 가능하게 나오네요.

 

 

 

국물에는 김치와 함께 유부도 들어가 있구요.

 

 

 

돈까스는 한덩이가 통째로 올라가 있어요.

 

 

 

속이 꽉찬 등심돈카츠 인데, 그냥 수제 등심돈카츠 주문해도 맛있을거 같아요.

저는 바삭하지 않고 김치나베에 푹 담궈서 먹었구요.

 

 

 

김치나베도 먹으면 신맛과 함께 달달함에 저는 김치나베돈카츠 좋아해요!

 

 

 

그리고 돈텐동식당 김치나베돈카츠 맛있게 먹었어요!

 

좋아해서 한번씩 먹는 김치나베돈카츠인데요.

돈카츠 바삭하게 먹어야 하는 사람에게는 별로일 가능성이 높은데,

저는 전찌개 좋아해서 김치나베돈카츠도 한번씩 생각나네요.

 

대학로 돈텐동식당에서 김치나베돈카츠 먹은 후기였어요~!

 


 

* 돈텐동식당

 

* 위치

서울 종로구 동숭길 51

혜화역 2번 출구에서 256m

 

* 전화번호

070-4103-4132

 

* 영업시간

10:30 ~ 20:30

브레이크타임 15:00 ~ 16:00

월요일 10:30 ~ 1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