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광림아트센터 가기전 저녁을 먹으려고 식당을 찾는 중에

철판볶음밥 하는데 혼밥 가능한 곳이 있어 다녀왔어요.

사실 유튜버 쯔양님이 유튜브 알고리즘에 떠서 보고 검색해보고 다녀왔네요.

 

하나우동

가게 이름은 하나우동으로 우동 맛집 같은데,

유명한건 철판볶음밥과 돈까스가 맛있다고 하네요.

 

 

 

가게는 크지 않고 테이블이 좀 붙어있어요.

테이블 자리가 많아서 다행이다 생각하고 주문했는데,

제가 들어와서 주문하고 5분만에 가게가 가득차네요.

혼밥하시는 분도 좀 계시구요.

 

 

 

쯔양님 유튜브 말고는 19년전에 맛대맛 볶음밥편에 나온거 같네요.

 

 

 

하나우동 메뉴

하나우동 메뉴를 보면 철판볶음밥 메뉴 4개, 돈까스 메뉴 3개, 우동 4개, 메밀 4개로 

메뉴 종류 갯수가 다 비슷비슷한거 같구요.

혼밥 주문도 되는 철판 볶음밥 중 햄치즈김치볶음밥으로 주문했어요.

베이컨과 고민하다 역시 기본은 햄 같았거든요.

 

 

 

그리고 철판볶음밥 말고도 돈까스가 유명하다더니

돈까스가 맛있는 이유도 이렇게 붙어있네요.

다음에는 돈까스도 궁금하긴하네요.

 

 

 

반응형

주방에서 열심히 볶으시는게 살짝 보였는데,

바로 볶은 철판볶음밥과 반찬을 준비해주셨구요.

 

 

 

반찬은 심플하게 단무지와 깍두기가 나오구요.

 

 

 

국물은 아마 우동국물 베이스지 않을까 생각되는데,

맛이 강하지 않아서 볶음밥이랑 먹기 좋았어요.

 

 

 

정말 철판에 볶아져 나온 햄치즈김치볶음밥인데요.

1인분도 철판데 볶아서 바로 주시네요.

 

 

 

볶음밥 주변에는 계란인데, 김치볶음밥 다 볶은 후에

계란물을 둘러서 잔열로 익힌 느낌이네요.

 

 

 

중간에는 김가루와 아래에는 치즈가 올라가 있구요.

치즈도 다 볶고 난 다음이라 볶음밥의 잔열로 녹고 있었어요.

 

 

 

햄치즈김치볶음밥이 햄은 런천미트인지 많이 짜지 않았구요.

 

 

 

치즈부분 덜어먹어도 치즈향이 좋아요!

 

 

 

그리고 혼밥으로 철판 햄치즈김치볶음밥 다 먹었네요.

 

철판볶음밥은 혼밥하기 어려운데 혼밥도 가능하고 양도 좀 많은편이라 좋았구요.

김치볶음밥도 햄도 짜게하여 맛있을수도 있지만,

오히려 간이 너무 짜지 않고 적당히 간이 되어있어 좋았네요.

김치볶음밥이 맛이 없을수 없지만, 철판에 나와서 눌린 밥까지 잘 긁어서 먹었네요.

돈까스도 유명하다니 다음에는 돈까스도 먹어봐야겠네요.

 

압구정역 혼밥도 가능한 철판볶음밥 맛집 하나우동 햄치즈김치볶음밥 후기였어요~!

 


 

* 하나우동

 

* 위치

서울 강남구 논현로171길 12

압구정역 4번 출구에서 87m

 

* 전화번호

02-546-3051

 

* 영업시간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6:3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