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간단한 저녁메뉴 만두밥 먹기 with 명란군만두

 

요즘 따로 장을 안봐서

간단하게 한끼 먹는데

이번에는 저녁에 간단하게

만두밥으로 해결했어요

 

 

명란군만두 만두밥

 

뜯어진 올반 명란군만두~!

 

속이 명란마요가 들어갔다는 말로

군만두지만 만두밥 해먹으면

맛있겠다고 생각했어요 ㅎㅎ

 

 

 

 

명란군만두 만두밥

 

냉동된 상태의 만두를

그냥 4개 꺼내구요

 

 

 

 

명란군만두 만두밥

 

꺼낸 만두를 물에 살짝 적시면서

접시 밑에 물을 살짝 깔아주고

 

 

 

 

명란군만두 만두밥

 

랩으로 덮어줬어요

 

 

 

 

명란군만두 만두밥

 

그리고 만두를 익히기 위해

전자레인지에 4분 돌리기~!

 

 

 

 

명란군만두 만두밥

 

구멍을 살짝 뚫었어야되는데...

랩이 확 달라붙었네요 ㅎㅎ;;

 

 

 

 

명란군만두 만두밥

 

모양이 납작해졌지만

만두밥이니까

오늘은 상관이 없어요~~

 

 

 

 

명란군만두 만두밥

 

밥을 새로 해서

4인분을 얼려놓고

남은 밥을 펐구요~

 

 

 

 

명란군만두 만두밥

 

익힌 만두를 밥위에 올려요~!

 

 

 

 

명란군만두 만두밥

 

평소에는 진간장을 넣지만

계란간장이 있으니

계란간장을 넣는걸로~!

 

 

 

 

명란군만두 만두밥

 

대부분의 만두가 짭쪼름하니

간장은 조금만~!

 

진간장은 반스푼 정도 넣지만

계란간장은 덜짜서 한스푼~!

 

 

 

 

명란군만두 만두밥

 

전 참기름도 많이 좋아하니까

참기름도 한스푼~!

 

 

 

 

명란군만두 만두밥

 

그리고 숟가락으로

만두를 으깨면서

비벼요~!!

 

만두피가 대부분 쫄깃하니

가위로 자르면 편해요

 

하지만, 설거지거리가 하나 늘어나니

그냥 숟가락으로~! ㅋㅋ

 

 

 

 

명란군만두 만두밥

 

다 비비면 이렇게~!

 

 

 

 

명란군만두 만두밥

 

일부러 만두 4개로

좀더 많이 넣었더니

만두가 많아서 너무 좋네요~!!

 

 

 

 

명란군만두 만두밥

 

그래서 깨끗하게 저녁한끼

잘 먹었어요~!!

 


 

사실 만두밥은

해피투게더 야간매점에서

지성씨가 지성만두밥 나온 이후로

간단하게 자주 해먹었어요

 

만두밥은 진짜 간단하지만

맛있는 한끼인거 같아요~!

 

다양한 만두로 많이 해먹어봤는데

각자 다양한 맛으로 맛있어요!!

 

귀찮을때 만두밥으로

간단하게 한끼 드셔보세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