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홍대 맛집] 봉추찜닭

 

일본에서 친구가 와서 간 홍대에서

점심을 먹으러 봉추찜닭을 갔어요~

 

사실 제가 찍은 사진은 아니고

일본에서 온 친구가 찍은 사진들로 후기를~

 

 

입구 사진~ 가면서 혹시 문닫았을까

고민하면서 갔는데 문이 열려있었어요

 

5명 중에 유일하게 서울쪽에 사는 동생이 가이드인데

등짝 출연을 해줬네요~

 

 

봉추찜닭 '대'자로 시켰어요~

남자 5명이서 먹었는데

먹다보니 배불러서 하이라이트인

밥을 못 먹은건 아쉽네요

가시면 볶음밥은 당연히 드시겠죠~?

 

찜닭을 먹으면서 청하로 낮술을 했어요

간단하게 청하만 한병~이 아니라

맥주도 좀 더 마셨어요~

 

'전'홍대인이 일본에서 온 친구를 위해

추천한 봉추찜닭 추천~!

 

저는 홍대1호점으로~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