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중국 선전 출장 중 점심으로 소내장전골을 먹었어요.

 

가장 자주 식사했던 Huanlesong 쇼핑몰 안에 있는 가게에서 먹었네요.

 

 

 

쇼핑몰 돌아다니다가 선택한 가게는 니우샤오짜오 였어요.

뒷쪽에 적힌거 보면 광저우 소내장전골은 여기서 먹어야 한다네요.

 

 

 

가게 밖에 있는 메뉴를 찍어봤고,

메인 메뉴는 역시 소내장전골이네요.

소내장전골 큰거와 튀김 같은거,

새우 당면에 전골에 넣어먹을거 몇개 주문했구요.

 

 

 

반응형

기본 반찬으로 3가지 준비해주셨구요.

위쪽은 꼬깔콘과 같은 맛이었고,

중간은 바삭한데 새콤한 맛이 특이했고,

아래는 절임이라 좀 익숙한 맛이었어요.

 

 

 

차와 반찬 추가는 셀프고,

소내장전골 소스는 셀프로 만들어야 하네요.

 

 

 

간장, 고추, 고수, 땅콩소스, 마늘, 매운양념 등이 있구요.

 

 

 

저는 간장에 땅콩소스, 마늘, 매운소스, 고수 담아서 잘 섞어서 준비했구요.

 

 

 

이건 돼지고기를 말아서 튀긴건데

역시 튀긴건 맛이 없을수 없죠.

 

 

 

728x90

소내장전골 푸짐하게 담아져 나왔고,

좀더 끓여서 먹었네요.

 

 

 

두부피 튀김과, 상추, 감자도 추가로 주문해서 나왔어요.

 

 

 

소내장전골 먹어보면, 내장이 부드럽게 맛있었고,

만들어둔 소스와 잘 어울려서 맛있게 잘 먹었네요.

 

 

 

새우와 마늘, 당면은 맛이 없을수 없구요.

 

 

 

가게 입구쪽에 아이스크림 기계가 있어서

얼큰한 소내장전골 먹고 셀프로

시원달달하게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했네요.

 

중국 선전에서 광저우 소내장전골을 먹었는데요.

내장이 부드럽고 소스 만들어 찍어먹는데 맛있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