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친구가 놀러와서 또 전집에 다녀왔어요!

 

광장맷돌빈대떡

한달에 한번은 오는 광장맷돌빈대떡이구요.

 

 

 

광장맷돌빈대떡 메뉴

광장맷돌빈대떡 메뉴도 변함이 없죠.

친구와 막걸리만 먹기로 해서 해물파전 주문하고,

녹두빈대떡 주문하고, 김치전도 주문했네요.

 

 

 

반응형

저희가 갔을때는 한테이블 손님만 있었고, 금방 나가셨는데요.

시간이 조금 지나니 내부 테이블도 가득차고,

밖에 테이블 두개도 모두 가득 찼네요.

 

 

 

기본 차림으로 강냉이, 김치, 양파가 나오구요.

 

 

 

728x90

손님이 없을때라 해물파전이 빨리 나왔구요.

비주얼 만큼 해물파전 맛있게 먹었네요.

 

 

 

손님이 마구 들어올때 미리 주문해야겠다 싶어서

녹두빈대떡도 미리 주문했어요!

그래서 해물파전도 조금 남아있네요.

녹두빈대떡도 전부 바삭하니 맛있었구요.

 

 

 

마지막으로 김치전으로 막걸리한잔 제대로 했네요!

 

서현역 전 맛집, 광장맷돌빈대떡에 다녀왔는데요.

최소 한달에 한번 오는 가게라 딱히 더 쓸말도 없네요.

전, 김치오뎅탕, 닭볶음탕 먹으러 자주 오는 곳이니까요.

 


 

* 광장맷돌빈대떡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중앙공원로31번길 42 서현파크플라자

서현 2번 출구에서 264

 

* 전화번호

031-703-2078

 

* 영업시간

16:00 ~ 0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