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돈까스 먹고 싶어 찾는 중에

일식이 아닌 경양식이 당겨서 다녀왔어요!

 

브라운돈까스 서현점

브라운돈까스는 제주산 생돼지고기만 사용한다고 하네요.

 

 

 

브라운돈까스 서현점 들어가면 중간에 키오스크가 있구요.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되요.

 

 

 

브라운돈까스 메뉴

브라운돈까스 메뉴보며 뭘 먹을까 고민을 했는데요.

추천 메뉴 3개중에 먹을까 하다가

 

 

 

브라운돈까스 기본 메뉴 등심돈까스 주문했어요.

경양식 돈까스가 먹고 싶었으니 기본으로 주문했어요.

 

 

 

반응형

딱 6시에 와서 손님이 많지 않았지만,

있는 손님은 지워서 보이지 않구요.

포장 손님도 좀 있더라구요.

 

 

 

조금 기다리니 등심돈까스 나와서 가져왔구요.

브라운돈까스는 셀프로 가져오고 반납해야하죠.

물론 물도 셀프에요.

 

 

 

반찬은 심플하게 단무지와 깍두기구요.

무난한 반찬이지만, 얇은 단무지라

포크로 먹기 살짝 불편한 부분은 있었어요.

빵에 발라먹을 딸기잼도 같이 나오구요.

 

 

 

스프는 그냥 크림스프는 아닌데,

뭐가 들어갔는데 모르겠지만 맛있게 먹었구요.

 

 

 

728x90

등심돈까스는 큼지막하게 큰 그릇을 채우고 있구요.

 

 

 

등심돈까스 말고도 양배추샐러드, 옥수수, 빵, 밥까지 있어요.

 

 

 

같이 주는 빵 먹는 방법은 3가지죠.

스프에 찍어먹거나 돈까스 넣어 돈까스 샌드위치 만들거나

기본 딸기잼 넣어 먹는 방법이 있는데,

저는 간단 달달하게 딸기잼 넣어 먹었어요.

 

 

 

큼지막한 등심돈까스에 소스 반만 부은 제대로 경양식 돈까스구요.

 

 

 

사실 경양식 돈까스 모습은 특이점이 없었는데,

입에 넣고 맛있어서 놀랐네요!

소스가 부어져 있는데, 바삭하고 고기 식감도 살아있구요.

예전에 브라운돈까스 다른 지점 갔던 기억이 얼핏 있는데,

그때는 못 느꼈던 바삭함과 고기와 소스의 조합이 좋았네요.

 

 

 

등심돈까스 맛있게 잘 먹었네요.

 

브라운돈까스 서현점에서 경양식 돈까스 먹었는데요.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가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

특히 돈까스 너무 잘튀기는 지점인거 같아요!

 


 

* 브라운돈까스 서현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42번길 11 금호리빙스텔 2층

서현 5번 출구에서 141

 

* 전화번호

031-781-0223

 

* 영업시간

평일 10:00 ~ 21:00

토요일 10:00 ~ 20: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