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회사 앞 횟집이 생겨서 동료들과 저녁에 한잔 했어요!

 

속초오징어어시장 수내점

전날 퇴근하다보니 속초오징어어시장에 사람이 많았어요.

그래서 예약하려고 했으나 그냥 오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갔더니 가득차고 이미 대기가 있네요.

6시에 갔는데 앞에 대기 6팀 있었고,

40분 정도 기다리고 들어갔네요.

8시쯤 되니 테이블이 많이 빠지긴 했어요.

 

 

 

속초오징어어시장 메뉴

속초오징어어시장 메뉴보면 무난한 횟집 메뉴구요.

오징어어시장이지만, 오징어는 없다고 하셨네요.

우선 광어 해산물세트와 봄도다리회 + 보리숭어회 주문했구요.

다먹고 생우럭탕과 참돔회 추가 주문해서 먹었어요.

추가반찬, 물, 주류, 음료는 모두 셀프로 가져다 먹으면 되구요.

 

 

 

기본 셋팅은 이렇게 미역국과

마카로니 샐러드, 쌈장, 와사비 주셨구요.

 

 

 

셀프바에 가면 이렇게 좀더 다양하게 가져다 먹을수 있어요.

 

 

 

반응형

광어 해산물세트와 봄도다리, 보리숭어가 한꺼번에 나왔구요.

 

 

 

봄도다리, 보리숭어도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는 광어회가 맛있었네요!

최근 광어회가 먹고 싶긴 했었거든요!

 

 

 

해산물세트는 이렇게 가리비, 새우, 전복, 멍게가 나오구요.

멍게는 거의 저만 먹었던거 같네요.

 

 

 

728x90

5명이라 부족해서 생우럭탕도 주문해서 국물 뜨끈하게 먹었구요.

 

 

 

회도 참돔으로 하나더 주문해서 맛있게 잘 먹었네요.

 

수내 새로생긴 속초오징어어시장 수내점에 다녀왔는데요.

사실 분당 횟집 비싼편인데,

나름 가성비 좋아서 이렇게 대기도 있고 인기도 있나봐요.

회도 맛있고 가격도 나쁘지 않아 좋았어요!

 


 

* 속초오징어어시장 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로 39 1층

115-1, 116-1, 117-1, 118-1, 119-1호

수내 1번 출구에서 444

 

* 전화번호

031-711-8281

 

* 영업시간

11:30 ~ 2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