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러닝캡 2,900원 짜리 두개 사서 쓰고 있는데,

땀이 많이 나면 캡쪽에 땀이 흡수가 안되서 너무 떨어지더라구요.

그래서 고민하다가 뉴발란스 러닝캡 하나 주문했어요!

 

뉴발란스 공식홈페이지에서 주문했구요.

러닝모자 레트로캡과 볼캡 있는데,

저는 볼캡이 좋아서 볼캡으로 주문했네요.

 

 

 

러닝모자 색도 당연히 검정색으로 구매했구요.

옷, 모자, 신발, 벨트 모두 검정색으로 거의 통일했네요.

살 좀 빠지고 좀더 잘 달리게 되면,

좀더 화려한 밝은색으로 입게 될지 모르겠네요.

 

 

 

소프트 크라운 캡으로 챙이 완전 딱딱하지 않구요.

깊숙히 쓸수있어서 개인적으로 편해요.

 

 

 

반응형

러닝모자 가격은 모두 49,900원이라 가격 걱정은 없구요.

포인트 쿠폰 2만원 써서 29,900원에 결제했어요.

 

 

 

사이드 상단쪽에 통기성을 위해 구멍이 나 있구요.

 

 

 

728x90

옆쪽과 뒷쪽을이렇게 많이 뚫려있어요.

 

 

 

뒤에 조절하는 부분은 이렇게 되어 있고,

머리가 조금 큰편이라 살짝 풀어쓰니 맞네요.

 

뉴발란스 러닝캡 사서 뛰어 봤는데요.

요즘 머리가 길어서인지 통기성이 완전히 느껴지지는 않는데요.

캡에 땀이 모두 흡수될때 까지는 땀이 떨어지지 않아 좋네요.

물론 땀이 너무 나서 챙이 다 젖으니 떨어지는건 어쩔수 없지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