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현역 자주 가는 광장맷돌빈대떡에 또 다녀왔어요!

 

광장맷돌빈대떡

서현역 근처 광장맷돌빈대떡이구요.

자주 오는 곳이라 익숙한데 주변은 가게가 조금씩 바뀌네요.

 

 

 

광장맷돌빈대떡 들어가니 혼술하시는 한분 계셨고,

물론 시간이 지나니 밖 천막까지 사람이 가득이었네요.

 

 

 

광장맷돌빈대떡 메뉴

광장맷돌빈대떡은 이렇게 메뉴가 있고,

닭볶음탕 먹으러 와서 주문했구요.

닭볶음탕은 시간이 조금 걸려서 좀 미리 주문하는게 먹기 좋아요.

 

 

 

반응형

기본 반찬은 역시나 양파와 김치구요.

강냉이는 깜빡하셨는지 안주셨지만, 따로 요청도 안했어요.

 

 

 

마늘, 고추, 대파, 양파 가득 들어간 닭볶음탕이구요.

마늘 듬뿍이라 그런지 오래 끓이면 국물이 맛있어요!

 

 

 

이렇게 끓이면서 소주 한잔에 국물 조금씩 먹고 있다가

 

 

 

728x90

감자 너무 익히면 뭉개지니 먼저 먹어주구요.

 

 

 

닭고기도 건져서 먹는데, 덜어놓은 모습이 이쁘지는 않네요.

하지만, 한잔하고 있는 중이라 다시 찍지는 않았네요!

 

 

 

닭볶음탕 먹으면 뭔가 살짝 아쉬워서

지난번에는 김치전 주문했는데,

이번에는 고기빈대떡 하나 주문했구요.

 

 

 

바삭하게 부친 고기빈대떡 까지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서현역 광장맷돌빈대떡은 한달에 한번씩은 오는거 같은데요.

개인적으로는 전이 전체적으로 바삭하니 좋고,

닭볶음탕 같은 요리 메뉴도 무난하게 맛있어서 좋은 곳이네요!

 


 

광장멧돌빈대떡

경기 성남시 분당구 중앙공원로31번길 42 서현파크플라자 1층 154호 (서현동 89)

place.map.kakao.com

 

* 광장맷돌빈대떡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중앙공원로31번길 42 서현파크플라자

서현 2번 출구에서 264

 

* 전화번호

031-703-2078

 

* 영업시간

16:00 ~ 0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