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명한 피자 프랜차이즈 중에 좋아하는

파파존스에서 포장해서 먹었어요.

SKT T데이로 방문포장 50% 하더라구요.

 

파파존스 서현점

파파존스 서현점에서 미리 주문하고 포장하고 왔구요.

파파존스는 항상 배달로 먹다가 직접포장은 처음이네요.

 

 

 

파파존스 입구 보니 파파네컷 이벤트로

라지이상 구매시 할인과 아이브 사진을 주네요.

다른 할인과 결합 안되서 저에게는 의미가 없네요.

 

 

 

파파존스 서현점은 이렇게 가게 내부에서도 먹을수 있는거 같구요.

 

 

 

저는 시간 타이밍 딱 맞춰서 미리 웹에서 주문했더니

도착하니 딱 피자 나와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받아왔네요.

 

 

 

반응형

파파존스 메뉴

파파존스 전단지에 있는 메뉴도 찍어봤구요.

파파존스 먹으면 거의 존스페이버릿이나 슈퍼파파스 먹는거 같네요.

 

 

 

웹으로 미리 주문했고, 슈퍼파파스 라지와 코카콜라 500ml 2개 주문했구요.

총 31,900원인데 SKT T데이 포장할인으로 50% 할인이라

15,935원 결제해서 정말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콜라 1,700원인데 1+1 느낌으로 2개 구매했네요.

 

 

 

콜라 2개와 함께 갈릭디핑 소스와 피클, 핫소스 2개도 같이 왔구요.

 

 

 

파파존스 모델이 아이브라 피자박스에도 아이브가 있구요.

 

 

 

728x90

슈퍼파파스 피자는 이렇게 가득 들어있네요.

 

 

 

슈퍼파파스는 이탈리안 소시지, 페퍼로니, 햄,

양송이버섯, 양파, 청피망, 블랙올리브가 올라간 피자구요.

 

 

 

고기고기한 피자도 좋지만,

중간 올리프나 청피망 씹히는 피자도 좋죠!

저는 피자를 미국식으로 좀 짭쪼름하면서

토마토 소스 진하고 도우가 고소한 느낌을 좋아해서 좋아요.

 

 

 

그리고 갈릭디핑 소스는 피자 엣지 찍어먹는게 좋아요.

어짜피 중간은 토핑으로 다양한 맛이 많아서

엣지의 고소함과 갈릭디핑 소스 만나면 맛있거든요!

 

파파존스 처음으로 방문포장 해봤는데요.

피자 프랜차이즈 중에는 가장 좋아하는데,

어느순간 배달비가 생김으로 잘 안 먹게되었는데요.

한번 방문포장 해보니 별로 힘들지 않아서

한번씩 방문포장 해서 먹어야겠네요!

 


 

* 파파존스 서현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243

서현 2번 출구에서 565

 

* 전화번호

031-709-7305

 

* 영업시간

11:00 ~ 21: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