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잠실 장미상가에 쫄라 유명한 맛집이 있는데요.

잠실 말고 분당에도 30년 넘은 쫄라 맛집이 있어 다녀왔어요!

 

뽀빠이

서현동 우성상가 2층에 위치한 뽀바이구요.

30년 전통이라는데 30년 넘은걸로 알고 있네요.

 

 

 

퇴근시간이 좀 빠르다보니 학생들로 가득이었구요.

들어가니 오래걸린다고 괜찮냐고 하시길래 기다렸어요.

이후에도 손님이 계속 오는데, 못 받기도 하고,

저처럼 오래기다려도 괜찮냐고 하시네요.

아무래도 한꺼번에 와서 사장님 혼자서는

빨리 메뉴하기는 어려운거 같더라구요.

 

 

 

뽀빠이 메뉴

뽀빠이 메뉴 보면, 라면도 있고 쫄라와 볶음밥이 메인이죠.

학생들은 라면과 볶음밥이나 쫄라나 볶음밥 하나씩 먹고 갔구요.

저는 요즘 식탐으로 돈쫄라와 뽀빠이볶음밥 두개 주문했어요!

물, 단무지, 앞접시는 셀프구요.

 

 

 

반응형

30분 기다려서 돈쫄라와 볶음밥 동시에 받았구요.

 

 

 

단무지는 적당히 셀프로 가져왔구요.

 

 

 

돈쫄라부터 보면 돈까스가 올라간 쫄라구요.

 

 

 

이런 국물에 담겨서 바삭한거 줄어도 전 돈까스 좋아하구요.

 

 

 

쫄면과 라면도 같이 먹으면 맛이 없을수 없고,

떡이랑 어묵도 조금씩 들어있어요.

 

 

 

728x90

뽀빠이 볶음밥은 이렇게 밥 볶고,

계란 풀어서 눌리고, 중간에는 콩나물과 김가루 듬뿍이네요.

 

 

 

콩나물, 김가루 잘 비벼서 먹어보면 맛있기는한데

콩나물 때문인지 간이 살짝 싱겁다는 느낌이었는데요.

 

 

 

이때 돈까스를 가져다 같이 먹으니 더 맛있네요!

 

 

 

그리고 혼자서 돈쫄라와 볶음밥까지 맛있게 잘 먹었네요!

 

분당 서현동 뽀빠이에서 돈쫄라와 볶음밥 먹었는데요.

막 엄청 맛있다가 아니라 진짜 추억의맛 느낌!

가성비 좋아서 학생들이 더 많은 학생 맛집 느낌이네요!

사장님 친절하니 혼밥하는 저와 다른 학생에게는 콜라 한잔씩 주시고,

여럿 온 테이블에는 콜라 500ml도 주시는거 같아요.

이게 오래 기다려서 주시는건지 다 주시는건지는 모르겠지만요.

 


 

* 뽀빠이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돌마로 481 우성프라자 217호

 

* 전화번호

031-706-0608

 

* 영업시간

12:00 ~ 20: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