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프로야구 개막해서 야구 보고 왔어요!

 

삼성과 LG 라인업은 이렇게 야구 시작 한시간전에 도착했구요.

 

 

 

삼성 선발 투수 백정현 선수가 몸풀고 있었네요.

 

 

 

반응형

저는 삼성라이온즈 팬이라 3루 응원석으로 자리를 잡았구요.

티켓은 LG 홈이라 LG 선수들이 있네요.

 

 

 

자리는 야구도 잘 보이지만, 응원하기 좋은 응원단상 앞이었어요!

중간에 응원한다고 소리 질러서 목이 너무 아팠네요.

 

 

 

야구장 가는길에 잭슨피자 본점에서 피자 두판 포장해서 먹었구요!

야구장 치맥도 좋은데, 잠실은 피맥이 최고네요!

개인적으로 잭슨피자 좋아해서 페퍼로니딜라이트와 하와이안 두판 주문했고,

하와이안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잭슨피자 하와이안은 너무 매력적이네요.

 

 

 

728x90

9회말 질거 같아서 전광판 다시 찍었는데,

진짜 9회말 끝내기로 져서 아쉬웠네요.

 

 

 

김상헌 응원단장과 이수진, 김유정, 김가현, 정유미 치어리더

마지막 인사보고 집에 돌아왔네요.

 

오랜만에 야구 보러 와서 졌지만,

아슬아슬하게 져서 그래도 재미있게 잘보고 왔네요!

개막 두경기 이겨서 기대했는데...

지금 연패중이라 좀 힘내서 이겼으면 좋겠어요.

 


 

* 잠실종합운동장 잠실야구장

 

* 위치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19-2 서울종합운동장

종합운동장 5번 출구에서 1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