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금도 가입되어 있는 JTN이벤트를 또 연장했네요.

사실 지난번 2019년에 재가입했는데,

코로나로 공연이 어려웠어서 연장하다가

2년 가입에 4년동안 유지했었는데요.

올해 끝나서 연장할건지 전화와서 또 연장했네요.

 

연장하고 카드번호 불러주면 12개월 무이자 결제되구요.

이렇게 택배로 JTN이벤트 설명과 가입했다는 문서를 보내주시는데요.

 

 

 

반응형

JTN 라이브 콘서트 등 분기별 공연을 1회씩 총 8번 관람하는게 메인이구요.

동반 1인까지 같이 관람할 수 있어요.

거기에 가입하면 지금 하고 있는 뮤지컬 및 연극 공연도 보내주시구요.

 

중간중간 JTN 앱 보다 보면, 이벤트나 스토어에

콘서트, 뮤지컬, 연극 등 공연이 저렴하게 올라오니 마음에 드는거 보기 좋아요.

이벤트나 스토어로 뮤지컬 몇번 본적 있네요.

 

 

 

JTN 회원카드도 다시 보내주셨구요.

요즘은 앱으로도 인증되서 사실 잘 가지고 다니지는 않구요.

회비는 물가가 올라서 인지 조금 올랐네요.

645,600원인데 12개월 무이자 할부로 매달 결제 되구요.

공연 상품은 뮤지컬 2개와 연극 하나 보내주셨는데요.

 

 

 

728x90

이렇게 뮤지컬 더데빌 에덴과 삼총사 2장씩, 연극 라면 두장 보내주셨구요.

끌레르몽드 피부관리권도 보내주셨는데...

여자만 가능이라 저랑은 상관 없을거 같네요.

 

JTN이벤트 다시 연장했는데요.

저처럼 가수나 배우 한명만 파는게 아니라,

다양하게 콘서트도 보고 뮤지컬도 보고 하면,

다양하게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단, 특정 가수나 특정 배우를 좋아한다면 별로 유용할거 같지 않구요.

65만원 정도 비싼거 같지만, 다양한 공연 좋아하고,

자주 보면 나름 가성비 좋은거 같아서 다시 연장했네요!

 

이번 3분기는 아직 안봤는데, 지금 오픈된건

정동하 콘서트와 노을 콘서트가 있어서 다녀올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