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현역 쌀국수 맛집 미분당에 오랜만에 다녀왔어요!

 

미분당 서현점

미분당 서현점은 이렇게 되어 있구요.

오픈시간 5분후에 왔는데 이렇게 밖에 손님이 있더라구요.

벌써 대기가 있나 했더니 그건 아니였네요.

 

 

 

미분당 메뉴

미분당 서현점은 밖에서 결제를 하고

들어가던가 대기 해야하는데요.

결제하고 있으니 들어오라고 해주시네요.

 

 

 

원래 힘줄 쌀국수 먹으려고 왔는데,

힘줄 쌀국수 메뉴가 없어졌더라구요.

그래서 힘줄 들어간 차돌양지힘줄 쌀국수 주문 및 결제했어요.

 

 

 

미분당 서현점 가게 들어왔더니 안쪽은 사람 가득이고,

이렇게 5자리 정도만 남았는데요.

11시10분 되니 가득차더라구요.

 

 

 

반응형

미분당은 조용히 먹어야 해서

지인들과 함께 가는 것보다 혼밥이 좋은 곳 같아요.

물론 카운터 자리만 있어서 더 그렇기도 하구요.

 

 

 

미분당 쌀국수 맛있게 먹는 법도 적혀있구요.

 

 

 

자리 위를 보면, 칠리소스, 핫소스, 해선장도 준비되어 있어요.

 

 

 

미분당 차돌양지힘줄 쌀국수 보면,

일단 고기가 상당히 많아요.

 

 

 

양지와 차돌이 쌀국수와 잘 어울리는 것도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힘줄도 좋아해서

힘줄 쌀국수 아닌게 살짝 아쉽기도 하네요.

 

 

 

면이랑 양지, 양파, 핫소스, 해선장 소스 따로 덜었구요.

 

 

 

이렇게 비벼먹으면 또 매콤한 비빔국수가 되어 맛있어요!

 

 

 

728x90

살짝 매콤한 비빔국수 먹고,

그냥 쌀국수 먹으면 맛있구요!

대신 면을 좀 덜어서 그런가

면보다는 고기가 더 많네요.

 

 

 

깔끔한 국물이 좋아서 양파에 핫소스, 해선장으로 비벼서

쌀국수랑 먹으면 또 맛있어서 양파 추가해서 먹었구요.

 

 

 

힘줄도 부들부들한게 역시나 맛있네요!

 

 

 

미분당 쌀국수 한그릇 든든하게 먹었네요.

 

서현역 쌀국수 맛집 미분당에 다녀왔는데요.

혼밥 부담도 없고, 일단 고기 양이 많아서 좋구요.

물론 국물도 좋고 전반적으로 맛도 좋아서 좋네요.

 


 

* 미분당 서현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10 104호

서현 4번 출구에서 221

 

* 전화번호

070-8851-9794

 

* 영업시간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