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현역 주변 순대국 가게가 많은데요.

그중 안 가본 가보네순대국에 다녀왔어요.

 

가보네순대국

60년 전통의 가보네순대국 이라고 하는데요.

원래는 흥부네 였던거 같은데,

가게 확장하면서 가보네순대국으로 변경된거 같아요.

 

 

 

가보네순대국 가게 내부는 이렇게 꽤나 넓구요.

제 뒤로도 테이블이 있고,

오른쪽 너머에도 테이블이 있었어요.

보다시피 저처럼 혼밥하는 분들이 많았구요.

 

 

 

가보네순대국 메뉴

가보네순대국 메뉴는 많지 않구요.

저는 물론 혼밥으로 간단히 순대국 하나 주문했어요.

 

 

 

반응형

조금 기다리니 이렇게 순대국 한그릇 준비되었구요.

 

 

 

반찬은 깍두기, 생양파, 고추, 부추가 있고,

부추는 양념이 되어 있네요.

부족한 반찬은 셀프로 더 가져다 먹으면 되구요.

 

 

 

순대국은 파가 올라간 순대국이네요.

 

 

 

순대국 순대는 작지만 맛은 괜찮네요.

 

 

 

가보네순대국은 순대 보다 머릿고기가 푸짐하네요!

머릿고기 따로 냄새도 안나고 부드러운데,

고기가 가득이길래 먹기전에

고기만 먼저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728x90

새우젓으로 감칠맛 더하고,

밥 말아서 양념부추를 올렸구요.

국물 먼저 먹어봤는데,

뭔가 익숙하면서 다른 느낌의 국물 맛이 매력있어서

따로 다대기를 넣지 않았어요.

다대기 넣으면 사실 맛이 비슷해지니까요.

 

 

 

밥이랑 먹는데 고기가 푸짐했던 순대국이었구요.

 

 

 

고기 푸짐했던 순대국 한그릇 뚝딱했네요!

 

서현역 순대국 중 가보네순대국에 다녀왔는데요.

여기 국물 맛도 매력있고,

개인적으로 머릿고기 푸짐해서 좋은 곳이네요.

 


 

* 가보네순대국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13 산호트윈스Ⅱ

서현 4번 출구에서 124

 

* 전화번호

031-703-6688

 

* 영업시간

08: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