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내역 냉동삼겹살 가게가 근처에 있어서 다녀왔어요!

한번 가야지 하다가 이제서야 다녀왔네요.

 

오뚜기식당 수내점

급랭삼겹살 맛집 오뚜기식당 수내점이구요.

연말 이벤트로 3인분 이상 주문하면 뽑기하는데,

저희는 5등 미니손거울을 뽑았네요.

 

 

 

오뚜기식당 가게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구요.

한쪽은 네모고 한쪽은 둥근 테이블이네요.

6시에 갔는데 이미 드시는 분들이 많았고,

조금 지나니 바로 테이블이 가득 찼어요.

 

 

 

오뚜기식당 메뉴

오뚜기식당 메뉴 보면, 냉동삼겹살 말고도

껍데기, 목살, 차돌박이도 있네요.

저희는 냉동삼겹살 주문해서 먹다가

껍데기 1인분 먹고, 볶음밥으로 마무리 했어요.

 

 

 

반응형

기본 셋팅으로 김치와 파채, 고사리도 있구요.

김치 비주얼이 아쉬워 보이는데, 또 구우니까 맛있었구요.

사진에는 없는데 쌈 채소에 미나리와 당귀도 있었어요.

미나리와 고사리 구워서 삼겹살 같이 먹으니 맛있었구요.

소스는 간장소스가 맛있어서 거기만 찍게되네요.

 

 

 

계란찜이 기본으로 나오는 것도 좋구요.

 

 

 

냉동삼겹살 3인분은 이렇게 나왔구요.

먹으면서 3~4인분은 더 주문했던거 같은데,

정확히 얼마나 더 주문했는지 모르겠어요.

 

 

 

냉동삼겹살과 고사리, 미나리, 콩나물, 김치를 구웠구요.

냉삼은 통째로 먹다가 사람이 4명이니 속도가 감당이 안되서

나중에 냉삼을 반으로 잘라 먹으니

그래도 대충 속도가 맞기 시작했네요.

 

 

 

냉삼과 미나리, 고사리와 같이

간장소스 찍어 먹으니 맛있었고,

 

 

 

물론 깻잎과 당귀에 싸서 먹어도 맛있었네요.

 

 

 

728x90

두툼껍데기도 1인분 주문했는데요.

은색 쟁반에 이렇게 나오네요.

 

 

 

껍데기는 역시 콩가루 찍어먹으니

쫀득하니 달달하니 맛있었구요.

 

 

 

역시나 마무리는 볶음밥이 기본이죠.

 

 

 

그리고 볶음밥이 맛이 없을수 없구요.

 

 

 

나가는 길에 귤이 디저트로 있어서

달달하게 마무리했네요.

 

수내역 오뚜기식당에 다녀왔는데요.

미나리와 고사리를 같이 주는게 매력적이라 그런지

손님이 많은 오뚜기식당이네요.

6시 좀 넘자마자 가득 차는데다가

웨이팅 혜택도 있는거 보면,

줄서는 맛집도 분명한걸로 보이네요!

 


 

* 오뚜기식당 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로46번길 11 1층 105호

수내 1번 출구에서 237

 

* 전화번호

0507-1396-7750

 

* 영업시간

15: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