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본어 공부를 독학하려고 산 문법책 <일본어 문법 한권으로 끝내기>!!

 

작년에 영어공부할겸 놀겸 갔던 세부에서

일본인 친구들만 잔뜩 사귀고 돌아와서

작년부터 일본만 3번 갔다왔고

다음달에도 일본을 가기 때문에~!

 

일본어 공부를 독학해보려고

일본어 문법책을 계속 검색하다가

<일본어 문법 한권으로 끝내기>로 선택했어요

 

일본어 공부 독학 문법책 일본어문법한권으로끝내기

 

인터파크도서에서 어제 주문했는데

오늘 오전에 배송 완료했네요~

 

사실... 교보문고에서 주문하려고 했는데

옛날에 지점에서 회원가입하고

인터넷으로는 가입 안했는데

다시 가입할 방법이 없더라구요...;;

 

일본어 공부 독학 문법책 일본어문법한권으로끝내기

 

박스 안에 딱 맞게 책이 들어있네요 ㅋ

 

일본어 문법 기초부터 응용까지 총망라!

별책부록으로 요점 정리 노트도 있어요!!

 

일본어 공부 독학 문법책 일본어문법한권으로끝내기

 

저자는 김성곤 강사님(?).

작가는 아닌거 같고 뭐라 뒤에 붙여야할지 모르겠네요 ㅎㅎ;;

JLPT와 JPT 관련 책을 여러개 내셨네요

 

감수자는 백송종 교수님(?).

언어책이니 감수자도 일본어 관련된 분이네요

 

팁으로 다락원 홈페이지

일본어저널 홈페이지 가면

여러가지 정보를 더 얻을수 있다네요

 

일본어 공부 독학 문법책 일본어문법한권으로끝내기

 

일본어 문법 한권으로 끝내기는

초판은 2015년 6월 27일이고

제가 산 책은 초판 5쇄 발행본이네요

 

가격은 25,000원이지만

인터넷에 가서 찾아보시면

22,500원으로 10프로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어요

 

예전에는 출판사나 저자 정보를 잘 안봤었는데

이종석, 이나영 출연의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보고나니

왠지 좀더 책에 대해 관심을 가져야겠다는 생각이... ㅎㅎ;;

 

일본어 공부 독학 문법책 일본어문법한권으로끝내기 일본어 공부 독학 문법책 일본어문법한권으로끝내기

 

이 책의 목차~!!

30파트로 되어 있고

30일 정도 공부하면 되도록 되어 있어요

 

뭐 당연한건 한번보고

다 알수가 없을테니

여러번 반복해서 봐야겠지요 ㅎㅎ

 

일본어 공부 독학 문법책 일본어문법한권으로끝내기

 

책은 좀 크고 두꺼운 편이지만

위 사진에 보이다시피

책 뒤쪽은 분리되도록 되어 있고

 

일본어 공부 독학 문법책 일본어문법한권으로끝내기

 

분리되는 부분은 요점 정리 노트에요~!

요점 정리 노트가 가볍게 들고 다니게

좀더 작으면 좋겠지만

있는것만 해도 좋은거 같아요 ㅎㅎ

 

이 문법책을 결정한 이유는

아직은 JLPT나 JPT 공부할 생각은 없는데

좀더 일본어를 잘하고 싶어서 찾다보니

이 문법책이 가장 마음에 들어서 결정했어요

 

아마 JLPT나 JPT 시험 준비하시는 분은

해당 등급에 맞게

문법책을 사는게 더 좋다고 합니다~

 

일본어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공부하는 분들 모두 힘내자구요~!

파이팅~!!

 

그럼 이만~

 

 

공감을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책] 여행의 이유 - 김영하  (32) 2019.11.03
[책] 인생사용설명서 - 김홍신  (2) 2018.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