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구 삼성 라이온즈파크 VIP석에서 프로야구 관람하기~!! 삼성vsKT

 

작년에는 야구를 직관하러 못가고

2년만에 야구를 직관하러

대구 삼성 라이온즈파크에 갔어요~!!

 

대구 삼성 라이온즈파크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

 

 

가는 방법으로는

지하철 2호선 대공원역 4번이나 5번 출구로 나오셔도 되구요

자동차를 가지고 가셔서 주차하셔도 되요~

 

글 하나에 다 쓰기 힘들어서

나눠서 쓴 사소한 팁에서

정보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ㅎㅎ;;

 

2019/04/13 - [일상/사소한 TIP] - 대구 삼성 라이온즈파크 주차장 주차비, 좌석배치도 및 입장요금(티켓), 반입제한 물품, 먹거리 정보!!!

 

 

대구 삼성 라이온즈파크   대구 삼성 라이온즈파크

 

형이랑 둘이 VIP석으로 예매~!!

표는 최충연과 강민호가 출력되네요 ㅎㅎ

 

대구 삼성 라이온즈파크 새로운 유니폼

 

라이온즈 샵에 구경갔는데

선데이 유니폼이 새로 출시했네요~

제 스타일은 아닌거 같아요... ㅎㅎ;;

가격은 마킹 없이 109,000원!!

마킹은 20,000원이에요

 

대구 삼성 라이온즈파크

 

VIP석에서 촬영한 전체 전경~!!

아직 정비하고 있을때 찍어봤어요 ㅎㅎ

 

대구 삼성 라이온즈파크 생맥주

 

역시 야구는 생맥주와 함께~!!

이거 컵이 엄청 신기해요!!

 

생맥주 주문해서 컵을 꽂으면

아래에서부터 맥주가 올라와요!!!

신기신기 ㅋㅋ

 

대구 삼성 라이온즈파크 BBQ 로라방앗간

 

맥주도 맥주지만

저녁시간이니 먹을거도 사야죠~

떡볶이랑 치킨이랑 고민하다가...

 

대구 삼성 라이온즈파크 BBQ 순살크래커 골뱅이

 

매콤골벵이치킨으로 주문했어요~

구성은 순살크래커와 골뱅이파무침,

양념치킨소스, 치킨무에요

 

대구 삼성 라이온즈파크 BBQ 순살크래커

 

순살크래커 치킨~

BBQ는 왜...

처음 먹을때는 맛있는데

먹다보면... 느끼할까요... ㅠㅠ

 

대구 삼성 라이온즈파크 BBQ 골뱅이

 

골뱅이 파무침~!!

치킨이 느끼해서 이거 없었으면 큰일날뻔... ㅋㅋ

대신 골뱅이 양이 많이 적어요!!

 

대구 삼성 라이온즈파크

 

오늘의 스타팅멤버~!!!

충격적인 것은...

양팀에 3할 타자가 아무도 없네요 ㅎㅎ;;

 

대구 삼성 라이온즈파크

 

경기는 삼성의 승리~!!!

팽팽하게 투수전으로 진행하다가

7, 8회에 KT의 실책과 더불어

삼성의 안타로 승리하였어요!!

 

 

승리기념으로 하이파이브와

인사하는 부분 동영상 촬영해봤어요

 

오랜만에 직관하러 간 야구장에서

삼성 라이온즈가 기본이 좋네요~

 

이제 9위에서 벗어나서

승승장구 했으면 좋겠어요!! ㅎㅎ

 

그럼 이만~

 

 

공감을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