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구 삼성 라이온즈파크 주차비, 좌석배치도 및 입장요금(티켓), 반입제한 물품, 먹거리 정보!!!

 

대구 삼성 라이온즈파크의

사소한 팁들을 정리해봤어요~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 주차비

 

삼성 라이온즈파크의 유료 주차장

주차비는 하루 2,000원으로

경기가 있는 날에만

09시부터 경기 종료 후 2시간까지 오픈해요

 

혹시, 주차 못하시면

대구 스타디움에 주차하시고

셔틀버스 타고 오셔도 되요~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 입장요금

 

2019 시즌 좌석배치도와 입장요금이에요~

이번에는 VIP석으로 지난번에 이어

두번째로 VIP석에 가봤네요 ㅎㅎ;;

 

라이온즈 파크 앉아본 좌석은

VIP석, 3루내야지정석, 외야테이블석,

외야패밀리석, 잔디석에

지금은 땅땅치킨루프탑이지만

예전에는 맥주석일때 루프탑도 가봤네요 ㅎㅎ

 

생각해보니 다양하게 많이 가봤네요

이제 익사이팅 한번 가봐야하는데 ㅋ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 반입제한 물품

 

야구장 반입제한 물품이에요~

제가 알기로는 모든 야구장 동일할거에요

 

1L 이하 페트병 맥주 1병과

정해진 크기의 가방 1개, 쇼핑백 1개만

반입 가능해요~

 


라이온즈파크 먹거리~

자세하게 정리한건 아니고

이런게 있다 정도에요 ㅎㅎ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 마이본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 리얼키친더홍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 탐앤탐스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 로라방앗간 BBQ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 버거킹 땅땅치킨

 

밖에 나와있는 음식은 이정도~

아래는 푸드스트릿에 있는 메뉴에요~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 푸드스트릿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 푸드코트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 푸드스트릿

 

푸드스트릿인데 보이지 않는 곳에

좌측에 파파존스랑

우측에 리얼키친더홍도 있고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메뉴는 바뀔수 있으니까~

자세하게는 안 찍었고

대충 이런 브랜드가 있다는 정도로만 찍었어요

 

대구 삼성 라이온즈파크에서 관람 시

유용한 정보였길 바라면서~

 

그럼 이만~

 

 

공감을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

로그인 필요없이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