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렴한 푸쉬업바 추천!! 쿠팡 로켓배송으로 구매 후기!!

 

매번 바닥에서 푸쉬업 하다가

저렴한 푸쉬업바를 하나

쿠팡에서 구매했어요

 

푸쉬업바 추천

 

제가 쿠팡에서 구매한 것은

이고진 S 푸쉬업바로

가격은 4,730원!!!

 

매우 저렴한걸로 구매했어요 ㅎㅎ

 

특징은...

손에 착 달라붙는 그립감과 안정감.

크거나 작지 않은 황금비율, 인체공학적 설계.

고강도 스틸 파이프의 휘어짐 없는 견고함.

이라고 하네요..;;

 

푸쉬업바 추천

 

S형 푸쉬업바 올바른 사용법은

삼각형 구조로 놓고 사용해야

버틸 수 있다고 하네요

 

푸쉬업바 추천

 

박스를 열어보면

푸쉬업바가 비닐에 싸여져 있어요

 

들어내면 사용설명서가 있는데

 

푸쉬업바 추천 사용설명서

 

상품 특징, 효과, 올바른 사용법이 있는데

특별한건 없는거 같아요 ㅎㅎ;;

 

1. 상품 특징 : 푸쉬업 운동 시 손목 부상을 예방하고

바른자세를 유지하는데 도움

 

2. 효과 : 상체근육을 발달시키는 푸쉬업 운동 관련

다양한 상체운동 가능(?)

 

3. 올바른 사용법 : 측면 기준으로 삼각형 구조로 놓고 사용

 

사용설명서 뒷면을 보면 운동방법이 있어요

 

푸쉬업바 추천 운동방법

 

1. 와이드 스탠드 푸쉬업

양손을 어깨 넓이보다 넓게 벌리고

부채꼴 모양을 만드는 푸쉬업 방법.

 

대흉근 바깥쪽 및 삼각근 / 가슴 하부가 발달된다고 하네요

 

푸쉬업바 추천 운동방법

 

2. 내로우 스탠드 푸쉬업

양손을 어깨 넓이보다 좁게 모으고 푸쉬업하는 방법

 

대흉근 안쪽 및 삼두근 / 가슴 하부로

1번과 대흉근만 다르네요

 

푸쉬업바 추천 운동방법

 

3. 디클라인 푸쉬업

평벤치 혹은 쇼파에 다리를 올린 후

양손을 어깨 너비보다 넓게 벌려

푸쉬업 하는 방법

 

일반 푸쉬업보다 운동 강도가 높아서

되도록 하지 않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ㅎㅎ;;

 

푸쉬업바 추천

 

비닐은 벗기니 푸쉬업바가~

 

다른 분들은 흠집이 있는 분들도 있다던데

전 사용 흔적이나 흠집이 없네요~!!

 

겹쳐놓으면 부피가 크지 않아서 좋은거 같아요

 

푸쉬업바 추천

 

올바른 사용방법으로 놓아봤어요

 

제가 몸부게가 조금 있는데... (90kg)

일단 오늘은 잘 버텼네요 ㅋㅋ

 

아마 잘 버텨주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이제 운동을 열심히 해야겠네요

 

다들 운동 열심히 하시고

건강 관리 잘하셔서

건강 하세요~!! :))

 

그럼 이만~

 

 

공감과 구독을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