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학로에 안가본 백반 가게가 있어서 다녀왔어요.

요즘 백반이 한번씩 당겨서 다녀왔네요.

 

이물비어고집밥

혜화역에서 낙산공원 가는 길에 있는 이물비어고집밥이에요.

가게 이름부터 집밥이 들어가는 만큼 집밥 느낌을 살리시는거 같아요.

 

 

 

이물비어고집밥 메뉴

이물비어고집밥 메뉴를 보면 식사메뉴도 많은데, 좋아하는것들이라 고민이 되네요.

청국장, 김치찌개, 순두부찌개, 제육볶음, 돼지갈비찜 중에 고민을 하다가

가장 앞에 있기도 하고 직접 만드신다는 청국장이 궁금해서 청국장 주문했어요.

 

 

 

밖에서 봤을때 가게가 커보였는데, 가게 내부에는 테이블이 많지는 않아요.

 

 

 

추가반찬은 셀프로 가져다 먹을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반응형

조금 기다리면 반찬 4종과 함께 청국장이 나왔어요.

 

 

 

수저 꼼꼼히 포장되어 있는 부분에서 작은 가게이지만

위생 철저히 지킨다는 느낌이 좋아요.

 

 

 

반찬은 4종인데 모두 간이 강하지 않네요.

간이 강하지 않아서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네요.

 

 

 

청국장은 이렇게 두부가 들어간 청국장이구요.

 

 

 

TV에서 볼때 청국장을 너무 끓이면 안좋다고 봤는데,

이물비어고집밥 청국장도 한번 끓이고 청국장을 뒤늦게 넣는 방식을 사용하시네요.

뭉쳐있는 청국장을 잘 풀어줬구요.

 

 

 

부드러운 두부와 함께 먹으면 되죠.

 

 

 

청국장 덜어서 슥슥 비벼 먹으니 맛있네요.

단, 반찬과 같이 청국장도 간이 강하지 않은 편이라 호불호는 있을거 같아요.

 

 

 

청국장으로 한끼 잘 먹었는데요.

확실히 호불호는 좀 있을거 같은게 간이 슴슴해서 맛없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을거 같아요.

근데 간이 슴슴해도 좋으면 건강한 백반 한끼 먹을수 있을거 같아요.

저보다 빨리 오신 손님분들도 남김 없이 드시고 가셨네요.

 

간 슴슴하니 건강한 백반 맛집 대학로 이물비어고집밥 청국장 후기였어요~!


 

* 이물비어고집밥

 

* 위치

서울 종로구 낙산1길 1 낙산1길1

혜화역 2번 출구에서 315m

 

* 전화번호

02-763-9000

 

* 영업시간

11:00 ~ 21:00

토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